요즘 핫하다 싶은 아티스트를 패션계에서 주목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핫한 아티스트와 패션 시장은 그야말로 뗄 수 없는 숙명과도 같은 관계 그 자체. 아티스트가 패션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기도 하고, 또 영감을 불어넣기도 하는 것이 현실. 반면 브랜드는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빌려 그들만의 마케팅 전략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이 것이 바로 서로의 능력치를 보여주는 윈윈 전략!
GUCCI X KAI 구찌 그리고 엑소 카이
명품 하우스 브랜드 구찌의 셀럽은 바로 가수 엑소 카이. 구찌는 카이가 평소 애정하는 곰 캐릭터에 영감을 받은 구찌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브랜드의 헤리티지 패턴인 GG 와 러블리 테디 베어 캐릭터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해당 컬렉션은 국내 구찌 핀 팝업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에서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으니 구매에 참고할 것!
CROCS X JUSTIN BIEBER 크록스 그리고 저스틴 비버
에디터는 호주 여행 중 늘 '이 신발'을 보긴 했는데, 바로 그 브랜드가 크록스 되시겠다. 그리고 이제는 한국에서도 가장 흔하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크록스 슈즈인데.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크록스 역시 이전에 완판 기록 경험이 있는 저스틴 비버에게 또 한번 더 러브콜을 보냈다.
크록스와 비버의 팬들은 모두 이 소식에 환호 했다고. 저스틴 비버의 의류 브랜드 '드류 하우스' 화이트 양말에는 크록스와의 협업으로 라벤더 컬러가 칠해진 클래식 클로그가 등장했고. 오버사이즈 드류하우스 자비츠도 만나볼 수 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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