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뉴발란스 토앤토 사이즈 팁, 플립플랍 인기 컬러 추천

뉴발란스 토앤토가 핫하다. 크록스 플립플랍만큼이나 편하면서도 어디에나 두루 코디할 수 있어 점차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듯!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여름이 발 끝까지 온 것 같은 요즘~ 지금부터 여름까지 유용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찾고있다면 뉴발란스 토앤토 플리플랍 우리도 주목해 보자. 일명 '쪼리'라고도 불리는 뉴발란스 토앤토 플리플랍은 디자인은 물론 격이 다른 착화감을 제공해주어 저번 시즌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이다.

 

 

뉴발 토앤토 플립플랍 NB X T&T FLIPFLOP

뉴발란스 토앤토는 제로비티 기술력을 도입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편안하면서도 가벼운 착화감을 제공해 주는 신발이다. 제로비티 소재 기술이란, 피부가 소재에 닿았을 때 느껴지는 촉감과 상황에 맞게 요구되는 충격 흡수도를 컨트롤하는 기술로 육체적 피로감을 감소시켜주는데 꽤 효과가 좋은 편.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뉴발란스 토앤토 플리플랍의 컬러와 사이즈를 알아보도록 하자.

 

 

온라인에서만 구매가능, 뉴발란스 토앤토 '카키' 그리고 '머스타드'

다양한 플리플랍 중에서도 뉴발란스 토앤토가 인기가 많은 가장 첫 번째 이유는 바로 트렌디한 컬러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뉴발란스 토앤토 플리플랍은 감성적이인 파스텔 톤의 EARTY 컬러를 사용해  팬츠부터 가벼운 재킷 등 어떤 아이템과도 찰떡 궁합을 자랑한다. 컬러로는 아이보리부터 카키, 브라운, 아이보리, 그린 블랙 등이 있으며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머스타드 컬러와 카키 컬러는 오직 온라인에서만 살 수 있다는 점도 함께 알아두자!

 

 

 

뉴발란스 토앤토 사이즈 고르는 팁!

뉴발 토앤토 S 뉴발 토앤토 SM 뉴발 토앤토 M 뉴발 토앤토 L 뉴발 토앤토 XL
220~235 235~240 240~255 260~275 280~295

덧붙이자면.. 뉴발란스 토앤토 플리플랍은 가장 작은 S 사이즈부터 M, XL사이즈까지 총 5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 위 사이즈표에 맞추어 선택하면 실패 확률은 거의 없다. 참고로 발에 딱 맞게 타이트하게 신고 싶다면 평소 사이즈보다 두 치수 다운된(-10)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조금 낙낙한 느낌으로 플리플랍을 신고 싶다면 평소 신던 사이즈보다 한 치수 다운된 (-5사이즈)를 선택하는 걸 추천한다.

 

 

여름 커플 신발로 딱이다!

오늘은 여름신발로 요즘 핫 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뉴발란스 토앤토 플리플랍의 컬러와 사이즈 고르는 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는데, 인기가 많은 제품일수록 미리미리 원하는 컬러를 골라 GET해두는 것이 좋을 듯하다. 또한 뉴발란스 플리플랍은 커플 신발으로도 제격이니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와 함께 맞춰서 신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

 

 

뉴발란스 x 토앤토 제로비티 플리 플랍 쪼리 슬리퍼 뉴발란스 남성용 슬리퍼 SMFTEKK1

 

 

 

뉴발란스 x 토앤토 제로비티 플리 플랍 쪼리 슬리퍼

COUPANG

www.coupang.com

 

뉴발란스 남성용 슬리퍼 SMFTEKK1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