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버킷햇 추천 리스트♥ 프라다 버킷햇, 스투시 버킷햇, 캉골 버킷햇..

사계절 내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버킷 햇. 클래식한 룩이나 스포티한 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 컨셉에 맞게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액세서리 중 하나다, 버킷햇은 특히 휴가철 스타일링을 완성해 줄 뿐만 아니라 가볍게 외출할 때 착용해도 좋고, 출근룩으로도 손색없는 패션 아이템! 오늘은 올 여름 유용하게 쓰일 여름 #버킷햇 추천템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자.

 

 

1. 프라다 버킷햇 - 에슬레저부터 수트까지 모두 매칭 가능!

 

애슬레저 룩까지 모든 스타일에 쉽게 매치할 수 있는 프라다 나일론 버킷햇이 바로 첫 번째 주인공이다. 측면에 트라이앵글 로고가 있는 모던한 디자인의 프라다 버킷 햇은 매끈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소재는 나일론으로 이루어져 있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발수성과 방수성이 우수한 편.

 

 

Prada - Nylon Bucket Hat | HBX

HBX에서 지금 바로 여성을 위한 Prada Nylon Bucket Hat (Nero) 를 쇼핑하세요. 무료 배송이 가능하며, 30일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엄선한 스트리트웨어와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의 의류, 신발, 가

hbx.com

위 링크에 있는 버킷햇이 바로 사진 속 프라다 버킷햇임.

당연하지만 가격은 착하지 않다. 그래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아닌가?

 

 

2. 캉골 버킷햇 - 트렌드 세터들의 선택!

 

꾸민 듯 안 꾸민 듯 일명 '꾸안꾸' 무드를 주고 싶다면 캉골 버뮤다 버켓 3050 버킷햇을 주목해보자! 이미 많은 트렌드세터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셰이프가 특징인 제품이다. 캉골 버킷햇은 힘 있는 버뮤다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핏이 쉽게 무너지지 않아 각에 민감한 사람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Kangol - Washed Bucket | HBX

HBX에서 지금 바로 여성을 위한 Kangol Washed Bucket (Black) 를 쇼핑하세요. 무료 배송이 가능하며, 30일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엄선한 스트리트웨어와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의 의류, 신발, 가

hbx.com

 

Kangol - Washed Bucket | HBX

HBX에서 지금 바로 여성을 위한 Kangol Washed Bucket (Navy) 를 쇼핑하세요. 무료 배송이 가능하며, 30일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엄선한 스트리트웨어와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의 의류, 신발, 가방

hbx.com

HBX 에서도 무료 배송으로 캉골 버킷햇 다양한 컬러 구매 가능하길래 가져옴.

 

 

요즘 핫 하게 떠오르는 에스파의 멤버 윈터 역시 적당히 루즈한 스웻셔츠에 버킷 햇을 착용해 한층 더 힙한 아웃핏을 주고 있는 걸 볼 수 있다. 참고로 캉골 버뮤다 버킷 햇은 블랙 색상 외에도 스칼렛, 네이비 총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3. 스투시 버킷햇 -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아이템

 

밋밋한 버킷 햇보다 조금 더 유니크한 버킷 햇 스타일링을 즐기고 싶다면? 스투시 빅 로고 플레이드 버킷 햇이 제격이다. 빅 로고의 시대를 저격하 듯 전에 비해 한층 더 또렷해진 로고가 특징인 제품. 블랙이나 화이트 등 무채색으로 톤을 맞춘 후 체크 패턴 스투시 버킷 햇을 눌러써주면 한층 더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아래 HBX 에서도 바로 구매 가능.

 

 

Stussy - 빅 로고 플레이드 버킷햇 | HBX

HBX에서 지금 바로 여성을 위한 Stussy 빅 로고 플레이드 버킷햇 (Off White) 를 쇼핑하세요. 무료 배송이 가능하며, 30일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엄선한 스트리트웨어와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hbx.com

 

 

 

광고로 인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