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수족냉증 문제없어! 귀엽고 따뜻한 여성 방한부츠 추천 3

날이 추워진 지금, 따뜻한 방한부츠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평소 발이 쉽게 차가워지는 수족냉증러에게도 제격이기 때문. 하지만 방한부츠는 더이상 보온과 방한만을 위한 아이템이 아니다. 최근 등장한 방한 부츠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활용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 되었다.

 

이처럼 스타일리시하고 따뜻한 방한부츠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보는 것만으로도 따뜻해지는 스타들의 여성 방한부츠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자.

 

 

@장희령, 나연 인스타그램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패딩부츠

패딩부츠 - 장희령, 트와이스 나연

 

본격적으로 시작된 한파 이후 셀럽들의 SNS에서 자주 포착되는 겨울 아이템, 패딩부츠는 투박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여성 방한부츠다. 패딩 소재로 구성돼 따뜻한 건 기본인데다 가볍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한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선사한다.

 

심플한 매력이 돋보이는 크록스 패딩부츠를 선택한 장희령은 트레이닝 팬츠와 푸퍼 패딩 그리고 후디을 활용해 집 앞 마실룩을 선보였다. 하지만 패딩부츠라고 해서 모두 투박한 것은 아니다. 트와이스 나연처럼 부드러운 곡선 라인이 강조되는 패딩부츠에 퀼팅 스커트를 매치하면 한층 더 걸리시한 무드를 느껴볼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할 것.

 

 

@카즈하, 수지 인스타그램

보기만 해도 따뜻한 털부츠

털부츠 - 카즈하, 수지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 마음이 포근해지는 여성 방한부츠를 고를 땐 털부츠를 빼 놓을 수 없다. 복슬복슬한 생김새는 마치 히말라야 설인이 된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 수지처럼 러프한 질감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털부츠에 아이보리 패딩을 활용해 깔맞춤을 시도해봐도 좋고, 카즈하처럼 핑크 퍼 소재의 롱 부츠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이번 시즌 털부츠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마음에 드는 제품 하나는 꼭 소장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밋밋하고 심플한 룩도 털부츠와 함께라면 개성 있는 데일리 룩이 될 테니 말이다.

@윤승아, 김나영 인스타그램

 

유행은 돌고돈다, 어그의 귀환!

어그 부츠 - 윤승아, 김나영

한동안 신발장에 방치해 두었던 어그부츠를 꺼낼 때가 돌아왔다. 2000년대 초반 유행을 휩쓸었던 어그부츠가 귀환에 성공했기 때문. Y2K 패션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이번 겨울 어그부츠는 그 어느 때보다도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방한부츠가 되었다.

 

그뿐 아니라 여성 방한부츠로 제격인 어그부츠는 편안한 트레이닝 팬츠 룩부터 미니멀한 재킷 룩까지, 그 어떤 룩에도 조화롭게 잘 어울려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김나영처럼 베이식한 어그부츠를 활용해 쿨한 느낌을 주거나 윤승아처럼 앵클 부분에 양털 느낌 플리스가 더해진 숏 어그부츠를 활용해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즐겨보자.

 

 

 

 

 

 

 

 

룰루레몬(Lululemon) Hike collection SS22 룩북(Lookbook)

룰루레몬 아웃도어 시장으로 확장 에슬레저웨어의 대명사 Lululeon 은 최근 골프, 테니스 등 스포츠 카테고리가 추가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Hike collection 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시장으로 확장 한다

trendment.kr

 

 

정상을 향하여! 스타일리시하고 멋스러운 스키복 브랜드 3

날씨가 추워지면 추워질수록 핫 한 겨울 스포츠를 꼽자면 단연 스키와 보드가 아닐까. 특히 이번 시즌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떠오른 스키복은 올겨울 꼭 눈여겨봐야 할 아이템 중 하나! 폭설에

trendment.kr

 

 

크리스마스 파티룩 추천! 조이, 제니, 태연의 원피스 코디 TIP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요즘, 크리스마스 때 입을 파티 룩으로 원피스를 생각하고 있다면? 레드벨벳 조이와 블랙핑크 제니 그리고 태연이 선택한 원피스 코디에서 몇 가지 팁을 얻어볼 것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