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방

여름 가방 추천 <3> 아페쎄 에코백, 로에베 라탄백, 조셉앤스테이시 캔버스

점점 길거리에 반 팔을 입는 사람들이 자주 보이는 요즘! 지금부터 한 여름까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방을 찾고 있다면, 오늘 에디터가 소개해 줄 제품들을 꼭 눈 여겨 볼 것. 여름 필수 아이템인 #라탄백 부터 환경까지 생각한 #에코백 까지 지금 바로 알아보자! 

 

<1> 로에베 라탄백 - 유니크한 감성을 좋아한다면 여름가방 강추!

 

캐주얼과 여성스러움을 모두 잡고싶다면, 로에베 라탄백이 제격. 라탄이라는 가볍과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이용해 만들어진 이 가방은 가볍게 여름에 들고 다니기에도 좋고,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시원한 느낌을 주는게 특징이다. 로에베 라탄백의 또 한 가지 장점은 모두 수제작으로 제작되는 상품이다 보니 단 한 점도 똑같은 가방이 없다는 점. 게다가 이번 시즌에는 다채로운 컬러를 사용한 라탄백 또한 출시되었다고 하니, 유니크한 감성을 좋아한다면 로에베 라탄백을 픽해보는 것도 좋다.

 

 

 

Loewe - Basket Bag | HBX

HBX에서 지금 바로 여성을 위한 Loewe Basket Bag (Yellow) 를 쇼핑하세요. 무료 배송이 가능하며, 30일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엄선한 스트리트웨어와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의 의류, 신발, 가방,

hbx.com

 

 

LOEWE | reinventing craft and leather.

 

www.loewe.com

 

 

 

<2> 조셉앤스테이시 캔버스 백 - 원피스부터 캐주얼 룩 어디에나 찰떡!

 

라탄백의 뒤를 이어 대세백으로 떠오른 가방이 바로 컨버스백이다. 사랑스러운 원피스부터 스포티한 룩 어디에 착용해도 찰떡처럼 잘 어울리는 컨버스백은 다양한 수납공간은 물론, 내구성까지 좋아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시중에 많은 컨버스백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에디터가 추천하는 컨버스백은 조셉앤스테이시의 플리츠 컨버스 백. 유니크한 그래피티가 돋보이는 핸들 스트랩과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인 플리츠 디테일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어떤 룩에 찰떡처럼 잘 어울리는 가방으로 올 여름 한 개쯤은 꼭 쟁여놔야 하는 잇 템!

 

 

JOSEPH AND STACEY 조셉앤스테이시

삶을 이롭게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josephandstacey.com

 

 

 

<3> 아페쎄 에코백 - A.P.C X Sacai 들어는 봤나 삽카이 백?

 

마지막으로 추천해 줄 가방은 S.A.P.C.A.I, 일명 삽카이의 에코백이다. 사카이와 함께 재해석 된 A.P.C의 인터렉션 아이템으로 겉으로 보면 일반 데님 에코백 같지만, 뒷면에 나일론 소재를 믹스 매치해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리버시블 에코백 제품이다. 또한 앞쪽 핸들은 데님 소재로 뒤쪽 핸들은 패딩된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져 있다는 점도 함께 알아 둘 것. 두 가지 느낌으로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앞쪽 패널에 실크스크린 기법으로 프린팅 된 "S.A.P.C.A.I 로고가 이 백의 가장 큰 매력!

 

 

 

A.P.C. - Axelle Tote Bag | HBX

HBX에서 지금 바로 여성을 위한 A.P.C. Axelle Tote Bag (Caf Caramel) 를 쇼핑하세요. 무료 배송이 가능하며, 30일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엄선한 스트리트웨어와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의 의류, 신

hbx.com

 

A.P.C 아페쎄 코리아 온라인 공식 스토어

APC 아페쎄 한국 공식 온라인 매장. 의류, 가방, 지갑 등 판매. 청바지, 하프문백 추가 입고.

www.apc-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