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소식

지금 구매하면 '딱 좋을' 협업 스니커즈 콜라보 소식 (반스x듀스, 컨버스 x스투시, 준지x푸마)

컨버스(@conver_kr), 반스(@vans_korera) 인스타그램

지금 구매하면 '딱 좋을' 협업 스니커즈 콜라보 소식!

 

VANS 공식 홈페이지

'듀스 30주년' 기념 반스 협업 컬렉션 'DEUXISM' 

90년대 문화와 힙합의 아이콘 듀스가 데뷔 30주년을 맞이했고, 반스는 이를 기념해 듀스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협업 스니커즈를 발매했다. 1993년 발매된 듀스의 2집 앨범에서 영감 받아 탠생한 '듀시즘'이 바로 그것. 듀스는 당시 음악과 댄스, 패션 등으로 1020세대의 트렌드를 이끌었고 그 영향은 지금까지도 다양한 형태로 이어져 오고 있는 그룹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 듀시즘은 듀스에 경의를 담은 어센틱 44DX와 올드스쿨 36DX 두 가지 실루엣으로 구성된다. 스니커즈의 아웃솔과 슈레이스, 어퍼에는 듀시즘이 프린트 되어 있으며, 반스는 이번 컬렉션을 위해 '신,구의 만남' 이라는 콘셉의 한정 수량 바이닐도 제작했다. 또 올드스쿨 36DX의 경우 어퍼의 한 쪽 패널에 반스의 시그너처 체커보드 패턴이 적용된 것도 눈 여겨 볼 포인트.

가격 : 어센틱 44DX - 10만 5천 원, 올드스쿨 36 DX - 11만 5천 원

 

 

 

CONVERSE 공식 홈페이지

스투시 X 컨버스 척 70 '포실' 그리고 척 70 '블랙'의 재출시

에센셜한 아이템 컨버스와 트렌디 무드 가득한 스투시의 만남이 척 70으로 이어졌다. 스투시와 컨버스가 세 번재 협업 제품으로 '포실' 컬레웨이의 척 70을 출시한 것. 1990년대 빈티지 척의 질감과 서핑 문화에서 영감 받아 제작됐다. 프리미엄 헴프 소재로 제작도니 어퍼 측면에는 스투시의 시그너처 더블 S 로고가 펄 스터드로 장식됐으며 텅에는 커스텀 스투시 올스타 라벨이, 외부 중앙에는 '블랭크' 척 테일러 패치 등이 적용됐다.

 

더불어 척 70 '포실' 출시와 함께 지난해 출시되었던 스투시 X 컨버스 척 70 '블랙' 컬러 또한 재출시된다고 하니 참고해 둘것.  척70 블랙의 경우 측면에 자수 처리된 스타 로고와 클래식 척을 연상시키는 무광 폭싱, 힐 스테이 부분의 스투시 우븐 라벨 등이 특징이다.

 

가격 : 컨버스 X 스투시 척 70 블랙, 포실 모두 12만 9천 원

 

 

 

준지 공식 홈페이지

Juun.J X PUMA 협업 스니커즈, '플렉서스'

푸마가 패션 브랜드 준지와 협업한 신상 스니커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플렉서스'가 바로 그 주인공. 준지는 모던하면서도 미니멀한 감성에 실용적인 무드를 더해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패션 브랜드 중 하나다.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플렉서스'에는 푸마와 준지의 특유의 모던한 감성이 녹아있다. 

 

푸마의 시그니처 폼스트립을 구조적인 레이스 디테일로 표현한 것은 물론 이를 연결하는 D자 모양 카라비너를 더해 트렌디한 감성을 더했다. 또 컬러는 검정색으로 한층 현대적인 감성을 극대화했으며, 텅과 힐 부분에 로고를 음각 처리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미했다. 또 안감은 재활용 메쉬 소재로 제작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했다는 점도 기억해 둘 것.  

 

가격 : 22만 9천 원

 

 

 


 

지드래곤 X 나이키 퀀도 1 새로운 컬렉션 출시 정보! (나이키 권도1)

지드래곤과 나이키가 협업해 선보이는 '퀀도1'이 새로운 컬렉션으로 돌아왔다. 이번 4월 나이키 X 지드래곤 퀀도1의 새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어패럴과 슈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나이키 퀀

trendment.kr

 

태연 그리고 제니 운동화로 유명한 ‘악셀 아리가토’ 모델별 사진 보기

제니 운동화, 태연 운동화로 잘 알려진 AXEL ARIGATO 악셀 아리가토. 사실 악셀 아리가토는 2014년 스웨덴 출신의 막스 스바르드와 알빈 요한슨이 론칭한 스니커즈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고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