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참고하면 좋을 셀럽들의 아디다스 삼바 코디3

Splash News

하루가 다르게 신상 스니커즈가 등장하지만,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사랑을 받는 클래식 스니커즈가 있다.

 

최근 다시 트렌드로 떠오른 아디다스 삼바가 그 주인공.  최근 명동 아디다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삼바 모델의 일부 수량이 발매되었고, 이를 구매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섰다. 삼바의 인기는 한국뿐이 아니다. 내로라하는 해외 셀럽 및 전 세계 스니커즈 매니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중이다. 그럼 지금부터 참고하면 좋을 셀럽들의 아디다스 삼바 코디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셀럽들의 아디다스 삼바 코디 TIP 3

 

차정원(@ch_amii), 지수(@sooyaaa__) 인스타그램

삼바 컬러 100배 활용하기 - 차정원, 지수

잘 고른 슈즈 하나면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도 바꿀 수 있다. 차정원은 차분한 컬러의 톱과 브라운 슬랙스와 같이 클래식한 아이템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삼바를 매치했다. 머스터드 컬러 삼바로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룩에 생동감을 더한 것. 여기에 삼바 컬러와 대비되는 운동화 끈으로 포인트를 준 센스도 눈여겨 보자. 

 

반면 블랙핑크 지수는 패턴이 가미된 재킷에 데님 진 그리고 블랙 컬러 삼바를 활용했다. 블랙 삼바의 경우 이처럼 캐주얼한 아이템과 특히 잘 어울리는 편. 지수처럼 꾸안꾸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랙 삼바 하나쯤은 준비해 두는 것을 추천한다. 

 

Splash News, Backgrid

롱 기장 아우터와도 찰떡 ! - 켄달 제너, 케이트 올슨 

매번 똑같은 스타일로만 삼바를 매치하고 있다면 켄달 제너와 케이트 올슨의 스타일링 법을 참고해보자. 평소 삼바를 즐겨 신는 켄달 제너는 편한 트레이닝 팬츠에 롱 가죽 재킷을 걸친 뒤 삼바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힙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세계적인 백만장자 케이트 올슨 역시 캐주얼한 팬츠에 발 끝까지 오는 롱 아우터와 함께 삼바를 매치했다. 

 

아디다스 삼바는 다른 스니커즈들에 비해 얄팍하고 슬림한  셰입으로 구성돼 어떤 룩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매치할 수 있는 편. 요즘과 같은 간절기, 삼바 코디를 생각하고 있다면 옷 장의 롱 기장 아우터와 함께 연출해 보자. 한층 쿨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오눅(@onnuk_) 인스타그램

삼바에 니삭스 더하기! - 오눅

아디다스 삼바는 같은 디자인이라 할 지라도 소재와 컬러에 따라 그 느낌이 천차만별 달라진다. 요즘 가장 핫 한 인플루언서 오눅은 웨일스 보너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아디다스 삼바의 클래식 스니커즈에 레트로한 미니스커트, 짜임이 돋보이는 카디건 그리고 니삭스를 함께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오눅이 선택한 삼바는 스웨이드 소재에 레드 포인트가 더해진 제품으로 빈티지한 무드가 특징이다. 오눅처럼 스커트를 골랐다면 대세 아이템 중 하나인 니삭스와 함께 삼바를 더해 센스 있는 룩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아직도 이거 없어? 아디다스 아딜렛 클로그 사이즈 팁 & 색상 추천

습하고 축축한 장마철이 돌아왔다. 장마철에는 습도가 높아 잘 마르지 않는 가죽 신발이나 뾰족한 힐, 혹은 천 소재의 스니커즈는 잠시 넣어두는 것이 좋다. 대신 고무 소재나 러버 소재로 이루

trendment.kr

 

아디다스 운동화 추천! 아디다스 삼바, 가젤, 슈퍼스타 뭐가 좋을까?

옛 것으로 회귀하는 트렌드를 반영하듯 요즘, 다시 떠오르는 스니커즈 브랜드는 단연 아디다스다. 특히 아디다스의 클래식 스니커즈로 불리는 아디다스 삼바와 가젤 그리고 슈퍼스타의 인기가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