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티모시 샬라메 운동화 '나이키 필드 제너럴 82' 가격 신상컬러 모음

아는사람은 아는 그 운동화!
티모시 샬라메 운동화 
나이키 필드제너럴 82 모델

 

 

아디다스 삼바만큼이나 많은 매니아층을 지닌 스니커즈가 다시 돌아왔다.

티모시 샬라메의 데일리 슈즈로도 잘 알려진 나이키 필드 제네럴 82가 그 주인공. 세계적인 배우 티모시 샬라메는 캐주얼한 스웻셔츠와 데님 진에 화이트&레드 컬러 나이키 필드 제네럴 82를 매치해 쿨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워낙 패셔너블하고 옷핏이 좋아 티모시 샬라메가 입은 착장은 다 따라 신고 싶고 따라 입고 싶은게 사실이지만, 최근 에디터의 마음에 싹 들어온건 바로 사진 속 필드제너럴 82 모델.

 

박규영(@lavieenbluu) 인스타 속에서도 필드제너럴 82!

 

최근 나이키의 상징적인 색조합인 화이트&레드 컬러 외 새로운 컬러의 필드 제네럴 82가 출시됐다는 반가운 소식도 들려왔다. 나이키가 선보인 뉴 컬러 필드 제네럴 82가 궁금하다면 주목해 보자!

 

 

나이키 필드제너럴 82 NIKE FIELD GENERAL 82

 

NIKE field general 82

 

애초에 나이키 필드 제네럴은 미식 축구 선수들을 위해 만들어진 운동화였다.

얼핏 보면 에어 포스1을 많이 닮았지만, 필드 제네럴은 에어가 없고 낮은 미드솔이 특징이다. 하얀 가죽과 검은색 미드솔 그리고 빨간색 스위시는 1982년 나이키 필드 제네럴이 탄생했을 때의 오리지널 컬러이다. 심플하지만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으로 미니멀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즐기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또 올해는 UNION LA와 협업도 앞두고 있다고.

2000년대 초반의 러닝화 디자인과 1980년대의 레트로 스타일 스니커즈 열풍 속, 나이키 필드 제네럴 82 새롭게 출시된 신상 컬러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나이키 필드제너럴 82 컬러 신상 모음

  • 화이트 앤 라이트 본
  • 배얼리 볼트 앤 더스티 캑터스
  • 화이트 앤 오렌지 블레이즈
  • 블랙 앤 화이트

NIKE field general 82

 

 

미식축구 문화에 뿌리를 둔 나이키 필드 제네럴 82의 새로운 컬러가 공개됐다.

뉴트럴한 화이트와 라이트 본 컬러를 매치한 가죽으로 제작된 '화이트 앤 라이트 본', 라이트 브라운 컬러 와플 아웃솔과 은은한 연두빛의 색감이 매력적인 '배얼리 볼트 앤 더스티 캑터스', 클래식한 화이트와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화이트 앤 오렌지 블레이즈, 깔끔하고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매끄러운 가죽과 인조 가죽 그리고 견고한 직물 소재의 조합으로 구성된 필드 제네럴 82는 기본 화이트 앤 레드 컬러에 위 4가지 컬러가 추가됐다. 하지만 아쉽게도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4가지 컬러 모두 품절이며, 다른 직구 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자.

 

개인적으로 여름 뿐 아니라 가을에도 컬러감 있게 즐기려면 화이트 앤 오렌지 블레이즈가 예쁘지 않을까 싶은데, 올타임으로 질리지 않고 사계절 내내 자주 신을 것 같은건 역시 블랙 앤 화이트 모델인 듯.

나이키 필드 제네럴 82 가격 : 11만 9천원

 

 

 

 

 

 

 

류준열 운동화 나이키 X 보디 아스트로 그래버 사이즈 표 컬러 추천

배우 금새록과 류준열의 픽!나이키 보디 협업 컬렉션이 화제!​지난 1월 보디의 2024 가을 겨울 컬렉션에 등장함과 동시에 이탈리아 기반의 편집숍 안토니올리가 공식 이미지를 공개하며 협업을

trendment.kr

 

 

아이유 운동화 뉴발란스 1906R 사이즈 팁

요즘 딱 좋은 여자 운동화아이유 운동화 뉴발란스 1906R 사이즈팁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는 아이유가 최근 개인 sns 계정에 스포티한 무드가 돋보이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실 아이유

trendment.kr

 

 

나이키X 코비 브라이언트, '코비8 프로트로' 컬러 및 출시 정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이키와 전설의 농구 선수 코비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코비 시리즈. 몇년 전 코비의 아내가 나이키와의 계약을 끝내면서 더 이상 볼 수 없게 되었지만, 지난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