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지미추 글로벌 엠베서더 (여자)아이들 미연 발탁!

패션 브랜드 지미추(Jimmychoo)는 2023년 8월 1일 글로벌 엠베서더로 (여자)아이들의 미연을 발탁했다고 발표 했습니다.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유명한 지미추(Jimmychoo) 의 글로벌 엠베서더로 8월 30일에 론칭하는 '지미추 2023 가을 캠페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 한다고 합니다. 

에프엑스의 크리스탈 - 에이핑크의 손나은 - (여자)아이들 미연으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하는 지미추(Jimmychoo) 의 행보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6월 프랑스 화보 촬영 출국 

6월 20일 프랑스로 화보 촬영차 출국을 했던 (여자)아이들 미연은 공항에서 지미추의 가방과 신발을 착용했었는데요. 이번 글로벌 엠베서더 활동을 위한 화보 촬영 출국 이었던 걸로 확인 됩니다. 

(여자)아이들 미연 프랑스 화보 촬영 출국 공항패션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Jummy Choo 글로벌 엠베서더 (여자)아이들 미연

지미추는 매력적이고, 개성있는 음악으로 K-Pop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미연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표합니다. 오랜기간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담당하고 있는 산드라초이와 미연의 소감을 지미추 홈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미추 글로벌 엠베서더 (여자)아이들 미연


미연은 매력적인 여성입니다. 그녀의 음악적 재능부터 모방할 수 없는 훌륭한 스타일은 지미추가 추구하는 자신감 있고 창조적인 에너지를 진정으로 구현해냅니다. 우리는 미연이 우리의 글로벌 지미추 커뮤니티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 산드라 초이, 지미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미추 글로벌 앰버서더로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입니다. 지미추 컬렉션이 보여주는 즐거움과 화려함에 푹 빠졌습니다. 지미추의 제품을 착용했을 때 더욱 자신감이 넘칩니다. 우리가 함께 작업한 아름다운 캠페인을 빨리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 미연(.

 

 


 

(여자)아이들에서 미연은 어떤 역활을 하고 있나요?

미연은 (여자)아이들 그룹에서 실력있는 메인보컬 입니다. 연습생 시절 YG엔터테인먼트에서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데뷔를 준비한 실력파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룹에서 프로듀싱을 담당하고 있는 소연과는 미연, 소연 연자매로 불리기도 합니다.

(여자)아이들 미연의 나이와 키가 궁금 합니다.

미연은 1997년 1월 31일생으로 현재 26살 입니다. 키는 161cm 입니다.

(여자)아이들 미연이 화제가 된건 언제인가요?

(여자)아이들의 활발한 활동과 유명세도 있지만,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가상 걸그룹 K/DA의 아리 담당 가수로도 유명합니다. 실력있는 만큼 보컬의 장점으로 많은 게임 유저로 부터 사랑을 받았습니다.

 

 


 

태연 그리고 제니 운동화로 유명한 ‘악셀 아리가토’ 모델별 사진 보기

제니 운동화, 태연 운동화로 잘 알려진 AXEL ARIGATO 악셀 아리가토. 사실 악셀 아리가토는 2014년 스웨덴 출신의 막스 스바르드와 알빈 요한슨이 론칭한 스니커즈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고

trendment.kr

 

여름휴가 해외여행 가서 뭐 입지? 참고할만한 연예인 바캉스룩 BEST 3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인 7월.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여름엔는 경쾌하고 가벼운 룩에 눈길이 가기 마련이다. 국내 뿐 아니라 그간 방문하지 못했던 해외로의 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들이라면

trendment.kr

 

휴양지에서 참고하기 좋은 셀럽들의 원피스 코디 팁 TIP

원피스 입기 좋은 여름, 하늘하늘한 롱원피스부터 시니컬한 슬립 원피스까지. 휴양지에서 입을 스타일리시한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 볼 것. 다양한 디자인과 디테일의 원피스는 여성스러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