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갤럭시 버즈 프로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탠스미스 에디션

삼성전자 x 아디다스 갤럭시 버즈 프로 콜라보! '갤럭시 버즈 프로 아이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 

사고싶은 아이템이 하나 생겼다. 사실 에어팟의 배터리 수명이 이리도 빠르게 끝날 줄을 알았다면, 내 비록 아이폰을 쓰고 있다지만 처음부터 갤럭시 버즈를 구매하는 거였는데 말이지... 여하튼 에디터가 사고 싶은 갤럭시 버즈 프로 에디션이 있어 공유하고자 한다. 삼성전자 X 아디다스 만남으로 MZ 세대들을 '혹' 하게 만들 이번 콜라보는 바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탠스미스 에디션 갤럭시 버즈 프로 !

 

이번 기획품의 정식 명칭은 '갤럭시 버즈 프로 아이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 이라고 한다. 바로 2021년 4월 7일 오늘부터 판매하는 이 아이템은 색상 자체를 팬텀 블랙, 팬텀 실버, 팬텀 바이올렛까지 총 3종류 컬러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갤럭시 버즈 프로에 케이스로 아디다스 스냅백 케이스도 깜찍하게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

 

이번 패키지가 나름 의미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두 브랜드가 추구해 왔다는 플라스틱 폐기물 없는 깔끔 깨끗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노력 관점에서 시작되었다고 함. 일단 갤럭시 버즈 프로는 폐플라스틱 재생 성분이 (약 20% 정도) 포함된 포스트 컨슈머 머터리얼 소재를 사용해 제작했다고 알려져 있다. 그리고 모두가 잘 아는 아디다스 '스탠 스미스' 는 아디다스 대표격 운동화 라인으로 스냅백 케이스 역시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해 제작되었다고 하네.

 

일단 오늘 저녁 7시30분 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및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6천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고.

'갤럭시 버즈 프로 아이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 가격은 279,000원 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