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스틸블루 보기! (feat. 오혁신발)

한 때 품절을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 뉴발란스의 스테디셀러 운동화 530!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좋고, 트렌디한 패션아이템으로 사용하기도 제품으로 유명하다. 게다가 곧 뉴발란스 530의 뉴 컬러가 출시될 예정이라는 사실! 오늘은 곧 출시될 새로운 뉴발란스 530 제품들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자!

 

뉴발란스 530 - NEW BALANCE 530

new balance 530
조이 인스타그램 / 이동휘 인스타그램

| 패셔니스타의 사랑 듬뿍, '오혁신발' 매력은?

뉴발란스 530은 1992년 처음 발매된 제품으로 최근 레트로, 뉴트로의 유행에 맞춰 재출시된 제품 중 하나. 헤리티지한 러닝 무드를 유지하는 디자인과 소재, 그리고 ABZORB 미드솔을 적용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운동화의 기능적인 부분까지 신경쓴 기특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게다가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오혁, 이동휘, 조이 운동화로도 꽤나 유명한 제품으로 온라인 선발매를 오픈하자마자 10분만에 완판되었던 핫한 시리즈이기도 하다.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뉴발 530 이 '오혁신발' 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함.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MR530KA

|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MR530KA)

그럼 본격적으로 기존 뉴발란스 530의 인기에 힘 입어 출시된 뉴 컬러 제품을 알아보자. 패션 러닝 트렌드에 맞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클래식 러닝화 뉴발란스 MR530. 그 중 첫 번째 컬러는 빈티지한 미드솔 컬러와 차분한 스틸 컬러 웨이를 특징으로 하는 스틸그레이 컬러가 포인트다.

 

 

 

뉴발란스 530 스틸블루 MR530KC

| 뉴발란스 530 스틸블루 (MR530KC)

두 번째로는 스틸 컬러와 오프 화이트 믹스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스틸블루가 있다. '더스티크롬' 이라는 미래 지향적인 빈티지 무드를 디자인에 적용하여 한층 더 빈티지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추가했다는 사실도 함께 기억해 둘 것!

 

 

한층 더 완벽해진 뉴발란스 530은 컨텐포러리 러너를 연상시키는 뉴트로 실루엣과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메시 소재, 그리고 실버 신세틱 스트랩이 정말 매력적인 제품이다. 어디 그뿐일까? EVA 스폰지를 압축과 열을 통해 가공한 충격 흡수 소재인 애브조브를 사용해 지면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는 사실!

 

바닥을 차고 오르는 힘인 쿠셔닝이 뛰어난 것이 뉴발란스 530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듯!!!

 

 

뉴발란스 530 블랙 & 오렌지 [클릭] 상세보기

 

NEW BALANCE 블랙 & 오렌지 530 스니커즈

 

 

 

뉴발란스 530 화이트 & 핑크  [클릭] 상세보기

 

NEW BALANCE 화이트 & 핑크 530 스니커즈

 

뉴발란스 530 블랙 & 화이트 [클릭] 상세보기

NEW BALANCE 화이트 & 블랙 530 스니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