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속 패션]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 vs 경찰수업 정수정 패션

매 회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한국 드라마. 드라마를 보다 보면 주인공들의 미모도 미모지만 스타들이 착용하고 나온 패션 아이템에도 눈길이 가기 마련!

 

그래서 오늘은 시청률 10%를 뛰어넘으며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tvN  토일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의 여주인공 신민아와 KBS2 드라마 '경찰 수업' 정수정의 패션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tvN 홈페이지
tvN 홈페이지

'갯마을 차차차 윤혜진' 신민아 패션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홍반장과 힐링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는 치과의사 윤혜진 역으로 돌아온 신민아. 신민아는 극 중 겉으로는 까칠하지만 속은 누구보다 여리고 순한 윤혜진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는 중!

 

신민아는 러블리한 외모 뿐만 아니라 매 회 러블리한 핑크 계열 패션 아이템들로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위켄드막스마라

극 중 신민아가 상가 번영회에 참가 후 집에 가는 길에 착용했던 핑크 스웨터는 바로 위켄드 막스마라 제품.

 

위켄드 막스마라 핑크 스웨터는 심플하면서도 단아한 디자인과 깔끔한 무드가 특징인 풀오버 제품으로 간절기 시즌부터 겨울철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신민아처럼 같은 톤의 팬츠와 함께 매치해 셋 업처럼 연출해도 좋고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도 좋은 제품. 한층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KBS 드라마  페이스북
KBS 드라마  페이스북

'경찰수업 오강희' 크리스탈 정수정 패션

드라마 경찰수업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오강희' 역을 맡은 정수정은 씩씩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캐릭터로 매 회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중이다. 하이틴 드라마의 주인공 같은 교복 패션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경찰 제복 패션, 스타일리시한 사복 패션까지!

 

그중에서도 극 중 남자 주인공과 함께 경찰대학교를 가는 장면에서 착용한 크롭 재키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무신사

정수정은 단정한 베이지 컬러 크롭 재킷에 화이트 티셔츠 그리고 데님 팬츠를 매치해 쿨하고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그녀가 선택한 크롭 재킷은 유니크한 무드를 추구하는 브랜드, 스컬프터의 제품으로 착용했을 때 한층 더 트렌디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정수정처럼 데님 진과 함께 매치한다면, 캐주얼하고 편안한 아웃핏을 선보일 수 있다는 점도 함께 기억해 둘 것.

 

 

 

 

 

드라마 속 '그 배우' 의 패션 탐구

 

[드라마 속 패션] 펜트하우스 천서진 김소연 vs 멸망 박보영 패션

한 번 보면 끊기 힘들다는 K-드라마 열풍이 한창인 요즘. 오늘은 매 시즌마다 핫한 반응으로 화제성 높은 드라마 '펜트하우스'부터 웹툰을 원작으로 한 19금드라마 '알고있지만'까지. 주인공들의

trendment.kr

 

티비엔 드라마, 마인 김서형 vs 이보영 패션 탐구

요즘 가장 핫 한 드라마 중 하나인 마인. (tvN 마인 프로그램 정보 바로가기) 마인은 스릴 넘치는 추리와 함께 진짜 나를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재밌게 풀어낸 흥미진진한 드라마라

trendment.kr

 

리사 가방, 려원 가방 정보 - 인스타 사진 속 '그 가방' 어디 걸까?

간혹 스타들의 인스타 피드를 쭉 돌아보고 있으면 이 스타가 든 백, 어디 브랜드 것인지 궁금하다. 물론 알고보면 고가의 명품백인 것도 많아서 그림의 떡처럼 보게 되는 케이스도 많긴 하지만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