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자부터 백까지, 보기만 해도 포근한 시어링 아이템 3 (feat. 시어링자켓)

추운 겨울철 보기만 해도 마음이 포근해지는 패션 템을 고르자면? 단연 시어링 소재를 활용한 패션 아이템이 정답이다.

오늘은 시어링모자부터 시어링 백까지! 복슬복슬한 시어링 소재를 이용한 패션 아이템 활용법을 스타들의 데일리 룩을 통해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자. 

@현아 인스타그램
@슬기 인스타그램

1. 복실복실! 귀여운 시어링 모자 - 현아, 슬기

평소 추위를 많이 타거나 유난히 추위에 약한 편이라면 언뜻 봐도 따뜻해 보이는 시어링 모자를 추천한다. 특히 현아와 슬기가 선택한 시어링 모자는 버킷햇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어 정수리는 물론 귀까지 따뜻하게 감싸줄 수 있기 때문! 현아처럼 비슷한 소재의 시어링 아우터와 함께 연출해도 좋고 슬기처럼 가방과 컬러를 맞춰 착용하면 한층 더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참고로 시어링 버킷 햇이 살짝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시어링 볼캡으로 먼저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화사, 이시영 인스타그램

2. 어떤 룩에도 찰떡궁합, 시어링자켓 - 화사, 이시영

무심한 듯 툭 걸친 시어링자켓은 시니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좋은 패션 템 중 하나다. 마마무 화사는 화려한 프린팅 티셔츠에 트랙 팬츠와 함께 오버사이즈 시어링 재킷을 걸쳐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선보였다. 반면 이시영은 상, 하의를 올 블랙으로 맞춘 뒤 아이보리 컬러 시어링 재킷을 매치해 간결한 블랙& 화이트 룩을 완성했다.

 

이처럼 시어링 자켓은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부터 베이식 한 아이템 등 어느 패션 템과 매치해도 좋은 궁합을 자랑하며, 어떻게 스타일링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윤승아 인스타그램
@장희령 인스타그램

3. 스타일링 한 끗 차이, 시어링백 - 윤승아, 장희령

심플한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윤승아와 장희령이 선택한 시어링 백을 눈여겨볼 것. 윤승아는 깔끔한 핑크 컬러 스웨터와 팬츠에 시어링 백으로 러블리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반면 장희령은 편안해 보이는 원마일 웨어 룩에 선글라스와 비니 그리고 시어링 백을 무심하게 들어 트렌디하면서도 힙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에 특별함을 더해준 시어링 백! 올 겨울엔 시어링백을 활용한 코디에 도전해 보는 걸 추천한다.

 

 

 

 

 

 

 

 

 

 

 

 

 

강추위에 셀럽들은 뭐 입어? 한파 대비를 위한 겨울 아우터 추천 3

한 차례 퍼붓던 겨울비가 그치고 본격적인 겨울 한파가 시작된 요즘.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보온성 좋은 겨울 아우터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다. 따뜻한 건 기본, 스타일까지 챙길 수

trendment.kr

 

겨울 한파에도 OK, 지금 딱 필요한 겨울 악세사리 추천 3

작년 대비 더 추울 거라는 이번 겨울! 미리미리 겨울 한파를 대비하고 싶다면 오늘의 콘텐츠를 주목해 볼 것. 요즘 가장 핫 한 악세서리로 떠오르고 있는 바라클라바부터 시선집중 패딩 부츠까

trendment.kr

 

가성비 가심비 갑! 털슬리퍼 추천, 베어파우 로리아 양털슬리퍼 BEARPAW RORIA SLIPPER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요즘, 발이 차가워 고생 중이라면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복슬복슬한 털 슬리퍼를 주목해보자. 털 슬리퍼는 집과 사무실 등 실내 실외를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잇 템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