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한소희 인스타 속 사복 패션 모음, '그 옷' 어디꺼야?

한소희 인스타그램

'분위기 여신' '화보 장인'으로 불리는 여배우 한소희.

한소희는 외모면 외모 연기면 연기 뭐 하나 빠지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중 한 명! 도도해 보이는 고양이상 얼굴이지만 평소 성격은 털털하고 쿨하기로 유명한데, 그래서인지 평소 사복은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이 많은 편. 오늘은 독보적인 마스크를 지닌 한소희의 사복 패션과 제품들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자.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사복 #한소희코트 어디 꺼?

지금부터 연말까지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겨울 코트를 찾고 있다면? 한소희의 인스타그램에 등장한 아이보리 컬러 코트를 체크해볼 것. 한소희는 최근 본인의 생일 축하 자리에서 롱코트에 귀여운 미니백을 착용하고 등장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선보였다. 

 

이 날 한소희가 착용한 아이보리 컬러 롱코트는 럭키슈에뜨의 벨티드 로브 코트로 핸드메이드 코트 제품. 앞 허리에 장식 비조를 통해 벨트를 연결시킬 수 있음 넥 밴드를 통해 카라를 올릴 수도, 내려서 착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코트라고 할 수 있다. 물론 장식 비조와 넥 밴드 모두 탈부착 가능하게 출시되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원피스 #한소희미니드레스 어디 꺼?

평소 시니컬한 무드의 무채색 의상을 즐겨 입는다는 한소희. 한소희는 강렬한 레오파드 패턴이 두드러지는 미니 원피스에 레이스업 부츠를 착용해 힙하면서도 퇴폐적인 아웃핏을 선보였다. 여성스러운 미니 원피스에 유틸리티 하고 투박한 느낌의 부츠를 믹스매치 룩을 선보였는데, 한소희가 착용한 레오파드 패턴 미니 원피스는 글로벌 스파 브랜드, 자라의 제품. 

 

자라 애니멀 프린트 미니 원피스는 조절 가능한 가느다란 어깨끈이 달린 브이넥 미니 원피스로 앞면에 같은 소재 끈으로 조절 가능한 셔링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모임이 잦은 요즘과 같은 연말 시즌 애니멀 프린트 미니원피스에 페이크퍼를 함께 착용해 트렌디한 아웃핏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트랙탑 #한소희데님탑 어디 꺼?

스우파 열풍이 한창이었던 지난 달, 한소희는 프라우드먼의 모니카와 립제이의 팬임을 밝힌 후 직접 만나 성덕임을 입증했다.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즐겨하는 한소희는 타탄체크 셔츠 위에 스포티한 느낌의 트랙탑, 그리고 쇼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쿨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 날 한소희가 착용한 데님 트랙탑은 아디다스 제품으로, 데님 특유의 빈티지한 무드가 매력적인 트랙탑이라고 할 수 있다. 대담하면서도 캐주어한 디자인의 아디다스 데님 트랙탑은 한소희처럼 쇼츠에 매치하는 것도 좋지만 같은 소재인 데님과 매치하면 모던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도 함께 기억해 둘 것.  

 

 

 

 

 

 

 

 

 

 

 

 

[사복탐구] 분위기 갑, 크리스탈 사복 어디꺼야? (feat. 정수정)

분위기면 분위기, 스타일이면 스타일! 사복 패션 강자로 유명한 크리스탈. 최근엔 아이돌 가수가 아닌 배우로서의 입지도 탄탄히 쌓으며 지내는 중이라고. 크리스탈은 에프엑스 시절에도 특유

trendment.kr

 

[사복탐구] 로코 여신 신민아 사복 패션, '그 옷' 어디꺼?

이제 믿고 보는 로코 배우가 된 사랑스러운 그녀, 신민아. 최근 종영한 금토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를 성공리에 끝낸 신민아는 드라마만큼이나 일상 룩도 러블리하기로 유명하다. 신민아의 sns를

trendment.kr

 

[사복 탐구] 레드벨벳 슬기 사복 패션, 셔츠부터 스니커즈까지

SM을 대표하는 걸그룹 중 하나인 레드벨벳. 레드벨벳에서 귀여운 외모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지닌 멤버를 꼽으라면 단연 슬기가 아닐까 싶다. 슬기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 중 하나는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