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커플 시밀러 룩 베스트 4, 커플룩 코디는 이렇게

데이트하기 딱 좋은 요즘!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와 함께 입을 트렌디한 커플 시밀러룩을 찾고 있다면? 할리우드의 핫한 신혼 부부인 저스틴비버와 헤일리 비버부터 분위기마저 닮은 봉태규, 하시시박 부부까지. 보기만 해도 꿀 떨어지는 스타 부부들의 시밀러 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자구.

 

 

시밀러룩 <1> 저스틴 비버 ♥ 헤일리 비버 커플룩

평소 힙하고 스포티한 무드의 커플 시밀러룩을 선보이는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 부부! 이번에는 각각 이브닝드레스와 턱시도를 착용해 조금 더 특별한 시밀러 룩을 선보였다. 저스틴 비버는 포멀한 블랙 수트에 타이 대신 볼캡을 매치해 특유의 개성을 뽐냈고, 헤일리 비버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컨셔스 드레스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한 걸 볼 수 있다. 결혼기념일이나 특별한 기념일이 있다면 이들처럼 한껏 드레스업 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시밀러룩 <2> 신다빈 ♥ 임성빈

배우 신다은과 임성빈 부부는 비버 부부보다 조금 더 간단하고 쉬운 방법으로 시밀러 룩을 연출했다. 바로 비슷한 카멜 컬러를 활용한 것이 그 포인트인데, 신다은은 언밸런스한 플리츠 스커트와 재킷을 매치했고 임성빈은 스트라이프 수트에 화이트 톱을 선택했다. 너무 똑같기만 한 커플 시밀러룩이 지겹게 느껴진다면, 이 커플처럼 비슷한 계열의 컬러로 통일해 연출해 볼 것!

 

 

 

시밀러룩 <3>  현아 ♥ 이던

커플 시밀러룩하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커플인 현아와 이던. 현아와 이던은 디자인은 다르지만 같은 브랜드의 반팔 티와 스웻 셔츠로 사랑스러운 시밀러룩 연출에 성공했다. 현아 이던 커플이 선택한 이 브랜드는 픽스낫띵으로 현아는 크롭 기장의 반팔 티에 조거 팬츠를 매치했고, 이던은 상, 하의 같은 컬러의 트레이닝 셋업을 매치해 한층 편안해보이는 시밀러룩을 선보였다. 또힌 현아, 이던 커플의 시밀러룩은 요즘 가장 핫한 원마일 웨어 룩으로도 제격이라는 사실!

 

 

 

시밀러룩 <4>  봉태규 ♥ 하시시박

사랑하면 닮는다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부부 봉태규& 하시시박. 분위기가 가장 많이 닮은 이들 부부는 스웻셔츠와 쇼츠로 커플 시밀러룩을 연출했다. 똑같은 디자인의 블랙 쇼츠를 착용한 후 하시시박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봉태규는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니트 톱을 착용해 캐주얼한 무드를 주었다. 아이들의 옷 또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연출한 이들 부부의 센스와 사랑이 돋보이는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