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름 원피스 코디 모음.jpg (제니, 레벨 조이, 김나영 원피스)

원피스만큼이나 여자들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은 없을 듯하다! 단 한 번 착용만으로도 뚜렷한 존재감을 주는 #여름원피스. 게다가 무척 편하면서도 심플한 원피스 하나만으로 멋진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 딱 좋을 아이템. 지금부터 여름까지 쭉 입을 수 있는 여름원피스 데일리룩을 알아보도록 하자. 블핑 제니, 다비치 이해리, 레벨 조이, 그리고 패셔니스타 김나영 원피스 코디로 살펴볼 예정!

 


김나영 원피스, 상큼한 레몬 컬러?

원피스를 활용해 사랑스러운 데일리룩 무드를 완성하고 싶다면? 알프스 소녀가 떠오르는 윤승아와 상큼한 레몬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김나영의 원피스룩을 주목해보자. 윤승아가 착용한 미니원피스는 셀로판 브랜드 제품으로 A라인 실루엣과 동그란 퍼프 소매가 매력적이다. 윤승아처럼 보터햇과 화이트 삭스를 함께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걸리시한 실루엣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다.

 

김나영이 착용한 옐로우 컬러 원피스는 세실리에 반센 원피스로 쿠튀르 디테일로 유명한 덴마크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이다. 이렇게 볼륨감이 느껴지는 퍼프 원피스는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데 김나영과 윤승아처럼 보터햇과 함께 매치해 근사한 데일리 룩을 선보이는 것도 좋은 방법.

 

 


다비치 이해리 산드로 플리츠 원피스!

남다른 가창력 만큼이나 남다른 패션 센스를 지닌 다비치 이해리. 이해리가 착용한 드레스가 한동안 검색창 상위권을 점령했다는 소식! 이해리가 선택한 패션 아이템은 바로 산드로의 플리츠 원피스로 기하학적이고 구조적인 패턴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다. 또한 찰랑거리는 플리츠 디테일도 돋보이는 이 원피스는 클래식한 분위기 때문에 출근 룩으로도 좋고 주말 데이트룩이나 나들이룩으로도 제격일 듯!

 

 


블랙핑크 제니의 샤넬 가디건 원피스 코디

샤넬 걸로 유명한 블랙핑크 제니는 샤넬 핑크 컬러 롱 카디건을 미니 원피스로 연출해 착용했다. 이때 가장 눈여겨봐야 할 부분은 바로 벨트! 제니처럼 벨트를 이용해 아우터를 원피스처럼 입을 때 허리 라인과 실루엣을 잡아주면 한층 더 유니크하게 보일 수 있다. 제니는 카디건과 동일한 소재의 스트랩 벨트와 마이크로사이즈 나노 백을 레이어링해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주었다. 제니처럼 21세기 샤넬 걸 느낌을 주고 싶다면 한 번쯤 도전해볼 것.

 

 


과즙상 레벨 조이, 화이트 아일렛 원피스?

화이트 컬러 아일렛 원피스는 산뜻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지닌 아이템이다. 레드벨벳 대표 과즙상 조이는 프랑스 브랜드 마쥬의 기퓌르 스케이트 원피스에 화이트 삭스, 블랙 플랫 슈즈를 매치해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를 주었다. 여기에 타티아나 주얼리의 진주 이어링을 함께 매치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