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여자연예인 나이키 운동화 코디 모음 (스피리돈, 덩크 로우, 사카이, 피스마이너스원)

@고윤정 인스타그램

더운 여름이라고 샌들이나 슬리퍼만 줄창 끌고 다닐 수는 없는 노릇. 무릇 마음에 드는 예쁜 운동화 하나는 '여름 기념' 지름에 들어가야 하지 않나 싶다... 오늘 소개하려는 것은 내 마음에 쏙 드는 여자연예인 나이키 운동화 코디 모음들. 스피리돈 케이지2 부터 클래식한 덩크 로우 까지. 나이키 운동화 매니아인 여자연예인들이 그렇게 많다던데, 솔직히 정말 예쁘다구욧!

 

여자연예인 나이키 운동화 코디 모음 4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 신어도 좋은 나이키 슈즈. 아마 대한민국 2030 성인이라면 신발장에 나이키 신발 하나쯤은 분명 있을 것이다. 오늘은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효민부터 요즘 떠오르는 라이징스타 고윤정까지. 나이키 슈즈를 신은 스타들의 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1. 효민 x 피스마이너스원2 파라노이즈

 

평소 나이키 슈즈 매니아로도 알려진 효민. 효민이 선택한 나이키 슈즈는 바로 피스마이너스원2 파라노이즈다. 한 때 리셀 대란을 일으켰던 피마원은 빈티지한 더티워싱 처리가 멋스러운 제품으로, 크랙을 벗기면 또 다른 패턴이 나오게 되어 있는 제품. 효민처럼 블랙 가디건과 메쉬 소재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데일리룩 으로 제격!

 

 

2. 강민경 x 스피리돈 케이지2

 

피마원만큼이나 핫 한 나이키 슈즈를 원한다면, 강민경이 선택한 나이키 에어 줌 스피리돈 케이지2를 주목해보자. 스피리돈 케이지2는 나이키와 스투시가 함께 콜라보하여 탄생한 제품이기도 하지만 강민경이 선택한 제품은 나이키 오리지널 제품이다. 반짝반짝하는 실버 컬러가 특징인 이 제품은 강민경처럼 데님 팬츠에 신어도 좋고, 나들이 갈 때 나풀나풀한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도 GOOD!

 

 

 

3. 손나은 x 나이키 덩크 로우

 

요즘 가장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나이키 덩크 시리즈! 손나은 역시 그 흐름에 맞춰 나이키 덩크 로우를 착용했다. 손나은이 선택한 덩크 로우 컬러는 포톤 더스트 컬러로, 베이직한 컬러로 이루어져 있다. 나이키 덩크 시리즈의 경우, 정장이나 오피스 룩에 믹스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손나은처럼 살짝 와이드한 데님 팬츠와 슬리브리스 톱에 매치하면 걸리시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줄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자!

 

 

 

4. 고윤정 x 사카이 베이퍼와플

 

분위기 여신, 고윤정이 선택한 나이키 슈즈는 바로 베이퍼 와플 로얄푸시크아. 전위적이고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사카이 X 베이퍼와플은 무심하게 툭 튀어나온 아웃솔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고윤정처럼 아우터와 함께 착용해도 좋지만, 요즘처럼 더운 여름철에는 심플한 원마일웨어 룩과 함께 매치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