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 잘입는 여자연예인 어떤 브랜드를 입을까? <스파브랜드 편>

가성비 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원단부터 디자인, 가격까지 좋은 스파브랜드. 하지만 너무 다양하고 많아서 뭘 사야할지 고민된다면? 스타일시하고 트렌디한 스타들이 선택한 스파브랜드 잇 템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그럼 지금부터 일명 갓.성.비라고 불리는 스파브랜드 아이템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자.

 

사복 잘입는 여자연예인 1.
차정원 x H&M

(좌) 차정원 인스타그램 / (우) H&M

입기만 하면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차정원이 선택한 스파브랜드 제품은 바로 H&M 컨셔스 컬렉션. 차정원은 야생화를 핸드 페인팅 수채화로 재현한 H&M 컬렉션 드레스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러블리한 플로럴 패턴도 매력적이지만 세련된 컷 아웃 디테일이 이 드레스의 가장 큰 특징. 혹 컷 아웃 디테일이 부담스럽다면 슬리브리스 톱을 함께 매치해 스타일링하는 방법도 참고할 것.

 

 

사복 잘입는 여자연예인 2.
정채연 X 앤아더스토리즈

(좌) 정채연 인스타그램 / (우) 앤아더스토리즈

정채연이 착용한 러플 장식의 비스코스 소재의 블라우스는 바로 앤아더스토리즈 제품. 정채연이 착용한 후 일명 정채연 블라우스로 불렸다는 소리가 있을 정도로 잘 어울리는 이 제품은 하트 네크라인과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플로럴 패턴이 특징이다. 앤아더스토리즈 특유의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무드가 그대로 드러나는 이 블라우스는 다가오는 6월 하객룩으로도 안성맞춤!

 

 

사복 잘입는 여자연예인 3.
이해리 X COS

(좌) 이해리 인스타그램 / (우) COS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가 매력적인 스파브랜드 코스. 이해리가 선택한 블랙 드레스는 코스의 셔츠 드레스로 드레이프 된 소매와 버튼 업 스타일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이해리는 코스의 셔츠 드레스와 함께 보테가 베네타 백, 트렌디한 서머 슈즈를 착용해 한층 더 쿨한 아웃핏을 선보였는데 코스의 셔츠 드레스는 이해리처럼 단품으로 입어도 좋지만 팬츠와 함께 매치해 캐주얼한 룩으로 활용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