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엔 드라마, 마인 김서형 vs 이보영 패션 탐구

요즘 가장 핫 한 드라마 중 하나인 마인. (tvN 마인 프로그램 정보 바로가기) 마인은 스릴 넘치는 추리와 함께 진짜 나를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재밌게 풀어낸 흥미진진한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오늘은 화제의 드라마 '마인' 속 두 여 주인공인 이보영과 김서형의 패션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볼까? 둘의 스타일은 꽤 다르지만 참고할만한 멋진 아이템과 다양한 매치가 마치 룩북을 보는 기분을 줄 것!

 

티비엔 '마인' 제작발표회 당일 패션

출처: tvN <마인> 공식 페이지
출처: tvN <마인> 공식 페이지

매 회 임팩트 있는 전개와 촘촘한 스토리 구성으로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마인'의 두 주인공 이보영과 김서형.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너무나 다른 이 두 배우의 제작발표회 패션에 대해 알아보자.

 

뼈 속까지 성골 귀족이자 효원그룹의 맏며느리 '정서현' 역을 맡은 김서형은 깔끔한 블랙&화이트 룩을 선보였다. 김서형이 착용한 클래식한 블라우스와 블랙 슬랙스는 모두 루이비통 제품으로 쿨하면서도 시니컬한 무드를 느껴볼 수 있다. 반면 효원그룹의 둘째 며느리이자 톱 배우 '서희수' 역을 맡은 이보영이 선택한 제작발표회 룩은 매니쉬하면한 느낌의 셋 업 수트. 고풍스러운 느낌이 드는 이 셋 업 수트는 모두 지방시 제품으로 수트 위에 매치한 레더 벨트가 포인트다.

 

 

마인 이보영 - '단아한 레이디라이크룩'

출처: tvN <마인> 공식 페이지
출처: tvN <마인> 공식 페이지

이보영은 극 중 당차면서도 우아한 캐릭터로 나오면서 극 초기 사랑에 빠진 여성의 모습을 주로 보여주고 있다. 그래서인지 더욱 여성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레이디라이크룩, 혹은 #청담동며느리룩 을 많이 선보이고 있는 중.

 

보통 밝은 톤의 컬러의 롱 재킷을 착용하거나 오렌지 컬러가 매력적인 에르메스의 드레스, 발렌티노의 푸시아 핑크 실크 블라우스 등 우아한 무드가 두드러지는 패션 아이템을 주로 착용했다.

 

출처: tvN <마인> 공식 페이지

추가로 단정하면서도 심플한 메이크업과 헤어까지 제격! 고급스러우면서도 온화한 부드러운 분위기의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서희수의 레이디라이크 룩을 참고해 볼 것.

 

 

마인 김서형 - '강렬한 수트룩'

출처: tvN <마인> 공식 페이지
출처: tvN <마인> 공식 페이지

반면 효원가의 미래를 짊어진 맏머느리 역을 맡은 김서형의 패션은 조금 더 어둡고, 강렬하고, 구조적이라고 할 수 있다. 키 컬러로 블랙을 선택한 김서형은 골드와 베이지 컬러가 섞인 막스마라의 실크 셔츠와 브라이드앤유의 퍼프 드레스 등의 드레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출처: tvN <마인> 공식 페이지

김서형의 극 중 '정서현' 룩은 오피스룩으로 참고해도 좋을 듯 하다. 여기서 한 가지 더 참고할 점은 톤 다운 된 룩에 골드 악세서리 아이템을 매치하면 조금 더 볼드하면서도 과감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

 

 

 

 

 

사복 잘입는 여자연예인 어떤 브랜드를 입을까? <스파브랜드 편>

가성비 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원단부터 디자인, 가격까지 좋은 스파브랜드. 하지만 너무 다양하고 많아서 뭘 사야할지 고민된다면? 스타일시하고 트렌디한 스타들이

trendment.kr

 

스타커플 시밀러 룩 베스트 4, 커플룩 코디는 이렇게

데이트하기 딱 좋은 요즘!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와 함께 입을 트렌디한 커플 시밀러룩을 찾고 있다면? 할리우드의 핫한 신혼 부부인 저스틴비버와 헤일리 비버부터 분위기마저 닮은 봉태규,

trendment.kr

 

여자 조거팬츠 추천! 연예인 조거팬츠 코디 스타일링 팁 3가지

편한데 예쁘기까지한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존재만으로도 힙한 느낌을 주는 #조거팬츠 가 그 정답이다. 한 때 운동할 때 입는 바지 혹은 힙합스타일로 생각되던 조거팬츠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