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절기 스타일링 치트키' 지금 입기 딱 좋은, 가을 아우터 추천 TOP 3

밤낮으로 점점 내려가는 기온이 느껴진다면 슬슬 가을 아우터를 꺼내야 할 때. 들여다본 옷장에 마음에 드는 옷이 딱히 보이지 않는다면 기온이 더 떨어지기 전에 새로운 가을 아우터를 장만해 보는 것은 어떨까? 가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 아이템 카디건부터 트렌치코트, 재킷까지! 오늘은 무심한 듯 걸치기도 좋고 멋스러움까지 더할 수 있는 가을 아우터 아이템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1.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가을 카디건 - 이시영, 제니

@이시영 인스타그램
@제니 인스타그램

어느덧 발 끝까지 다가온 2021 가을, 카디건을 패셔너블하게 착용하고 싶다면 오버사이즈가 아닌 작은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이시영처럼 이너를 생략하고 카디건을 톱으로 착용하는 것도 좋다.

 

조금 더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블랙핑크 제니처럼 볼레로 형태의 카디건에 하이웨스트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카디건은 팬츠뿐만 아니라 스커트와 원피스와 궁합도 좋으니 여러 가지 스타일링을 도전해 볼 것!

 

 

 

2. 가을 치트키 패션템, #가을 #트렌치코트 - 김나영, 김세정

@김나영 인스타그램
@김세정 인스타그램

가을 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우터를 고르자면 단연 트렌치코트가 정답.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 한 벌이면 애매한 간절기에도 스타일리시한 아웃핏을 뽐낼 수 있다.

아이오아이 세정처럼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에 니트 톱과 스커트를 매치해 베이식 한 룩을 선보일 수도 있고, 김나영처럼 유니크한 배색 트렌치코트로 룩의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 여기에 모던한 스카프를 함께 레이어링 하면 완벽한 간절기 룩이 완성된다.

 

 

 

3. 센스 있는 가을 재킷 룩! - 제시카, 켄달 제너

@제시카 인스타그램
@켄달 제너 인스타그램

가을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입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재킷. 재킷은 어떤 소재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모두 다른 무드를 주기 때문에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소재의 재킷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평소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제시카처럼 클래식한 화이트 컬러 트위드 재킷을 선택하는 걸 추천한다. 원피스와 힐과 함께 매치한다면 결혼식 하객룩으로도 제격인 아이템! 반면 조금 더 힙한 무드를 주고 싶다면 켄달 제너처럼 가죽 재킷에 페이턴트 미들 부츠로 강한 인상을 남겨볼 것.

 

 

 

 

 

 

 

 

여자 여름 코디 참고하기 딱 좋다, 스타들의 여름 바캉스룩 BEST 3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바캉스는 아니지만, 그래도 알아보게 되는 바캉스 룩. 스타들의 여름 바캉스룩 스타일링 참고하면, 꼭 여행 가지 않더라도 일상 속에서 여자 여름 코디로 참고하기에도

trendment.kr

 

여자 조거팬츠 추천! 연예인 조거팬츠 코디 스타일링 팁 3가지

편한데 예쁘기까지한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존재만으로도 힙한 느낌을 주는 #조거팬츠 가 그 정답이다. 한 때 운동할 때 입는 바지 혹은 힙합스타일로 생각되던 조거팬츠

trendment.kr

 

여자 슬랙스 코디 추천 (3) 이렇게만 하면 '힙하고' 또 힙하다규

더운 한 여름에도 포기할 수 없는 패션아이템이 바로 슬랙스다. 답답하고 타이트한 스키니진에 질린 여성이라면 한층 편안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주는 슬랙스를 선호하기 마련! 하지만 슬랙스

trendment.kr

 

제니, 태연 등 여러 셀럽들이 선택한 HIP한 가을 악세사리 BEST3 !

선선한 바람처럼 기분까지 좋아지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여름에는 시원하고 쿨한 느낌 가득한 악세사리들이 유행이었다면, 가을에는 조금 더 딥한 무드의 악세사리들이 인기가 많은 편이다.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