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 슬랙스 코디 추천 (3) 이렇게만 하면 '힙하고' 또 힙하다규

더운 한 여름에도 포기할 수 없는 패션아이템이 바로 슬랙스다. 답답하고 타이트한 스키니진에 질린 여성이라면 한층 편안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주는 슬랙스를 선호하기 마련! 하지만 슬랙스는 어떻게 스타일링하느냐에 따라 각각 다른 무드를 줄 수 있는데, 오늘은 여자 슬랙스 코디 추천 best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이렇게만 입으면 힙하고 또 힙하다는 사실.


 ① 대세는 넓고 긴 와이드 슬랙스, 길게 또 길게! 

@fashionandstyle.official

요즘 대세는 길고 넓은 와이드 슬랙스. 다리 라인이 잘 드러나지 않으면서 클래식한 실루엣을 준 다는 게 와이드 팬츠의 가장 큰 장점이다. 와이드 팬츠에 하이힐을 신으면 다리가 조금 더 길어보이며 말끔한 실 루엣을 줄 수 있지만 스니커즈나 슬리퍼 함께 매치해 한층 시니컬한 느낌을 주는 게 더 쿨해보인다는 사실도 기억해 둘 것. 

 

참고로 낙낙하고 편안한 와이드 팬츠 특성 상 자칫 부해보일 수 있으니 상의는 되도록이면 타이트하거나 살짝 짧은 기장의 톱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② 블랙 슬랙스만? 화이트에 화이트를 더하면 그레잇 

@fashionandstyle.official
@fashionandstyle.official

화이트 컬러만큼이나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컬러가 있을까? 두 번째로 추천해 줄 여자 슬랙스 코디팁은 바로 화이트에 화이트를 더하는 것. 머리부터 발 끝까지 화이트 컬러로 통일하는 것이다.

 

화이트 룩은 화사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긴하지만 체형 보정에 취약해 아무나 쉽게 소화할 수 없는 화이트 룩이지만 타이트하지 않은 낙낙한 느낌의 슬랙스와 함께라면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이다. 올 화이트 룩이 조금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재킷이나 슬랙스의 소재를 통기성이 좋은 린넨이나 새틴 등으로 바꾸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③ 꾸안꾸 코디를 위한, 슬랙스 셋 업! 

@fashionandstyle.official
@fashionandstyle.official

트렌디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오피스 룩을 연출하고 싶을 때에도 슬랙스만한 패션 아이템이 없다. 특히나 셋 업으로 맞춘 슬랙스는 단정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많은 오피스걸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편. 하지만 너무 비슷한 무채색 컬러의 슬랙스 셋 업이 지루하다면, 약간의 패턴이 들어간 슬랙스 셋 업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기서 포인트는 너무 과하지 않게 드레스 업하는 것이다. 꾸민 듯 안 꾸민듯한 슬랙스 셋 업은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고 쿨한 아웃핏을 줄 수 있기 때문!

 

 

 

 

 

스타들이 선택한 트렌디한 크롭탑 스타일링!

[BY 트렌드먼트] 스타들이 선택한 트렌디한 크롭탑 스타일링! @fashion.co 여름이 다가올수록 스타들의 ...

m.post.naver.com

 

구찌 + 발렌시아가 = 구찌시아가?!

[BY 트렌드먼트] 구찌 + 발렌시아가 = 구찌시아가?! GUCCI ARIA 구찌시아가 혹은 발렌시구찌라는 말을 ...

m.post.naver.com

 

지금부터 여름까지 입기 딱 좋은! 여름 원피스 모음zip

[BY 트렌드먼트] 지금부터 여름까지 입기 딱 좋은! 여름 원피스 모음zip원피스만큼이나 여자들의 여성스...

m.pos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