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속 패션] 3인 3색,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속 한선화, 이선빈, 정은지 패션 분석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생생한 일상을 그린 기승전술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티빙에서 방영중인 술꾼도시여자들은 성격이 모두 제각각인 한선화, 이선빈, 정은지의 리얼한 연기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중 하나! 오늘은 직업도, 취향도, 성격도 모두 다른 이 세 여자의 패션 스타일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자.

한선화 인스타그램

1. 사랑스러운 무드 가득 100% - 한선화

술꾼도시여자들 세 명의 트리오 중에서 가장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한선화.

한선화는 극 중 요가강사 한지연 역으로 등장해 남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캐릭터로 등장한다. 본래 본인의 외모에 아주 만족하며 사는 한지연의 특성상 하늘하늘한 블라우스나 원피스, 혹은 핑크 컬러 니트 톱을 활용해 페미닌 한 실루엣을 강조하며 본인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올겨울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 가득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한선화처럼 원피스 위에 롱 퀼팅 재킷을 슥 걸쳐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2. 기본템 100배 활용, 미니멀 룩! - 이선빈

톡톡 튀는 친구들 사이에서 항상 중립을 지키며 중심을 잡아주는 안소희 역을 맡은 이선빈. 

안소희는 방송 예능 작가로 등장해 늘 베이식 하면서도 어느 정도 격식을 갖춘 듯한 옷차림을 즐겨하는 편. 셔츠나 데님 팬츠 등 활용도 높은 기본 패션 아이템들을 활용하거나,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재킷 스타일을 선보여 전형적인 오피스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자유로우면서도 트렌디한 뽀글뽀글한 히피펌 스타일을 선택한 그녀의 센스는 덤!

 

평소 튀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호한다면 술꾼도시여자들 속 이선빈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볼 것.

 

정은지 인스타그램

3. 캐주얼한 펑키 룩 - 정은지

극 중 시원시원한 성격만큼이나 캐주얼하면서도 터프한 펑키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정은지.

정은지는 종이접기 유튜버 강지구 역을 맡아, 하고 싶은 건 무조건 해야 직성이 풀리는 당찬 여성의 모습을 선보이는 중이다. 털털하고 쿨한 강지구의 성격처럼 정은지는 가죽 팬츠나 슬링백, 편한 트레이닝팬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만들어진 걸 크러시 무드가 매력적이다. 

 

술꾼도시여자들 속 3명의 여주인공의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오늘부터 정주행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드라마 속 패션]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 니트 원피스 vs 신현빈 코트 어디꺼?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 니트원피스 패션 어린 시절 가난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로 살고 있는 주인공 '정희주' 역을 맡은 고현정. 고현정은 이번 드라마를 위해 다이어트

trendment.kr

 

[드라마 속 패션] 유미의 세포들 김고은 vs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 패션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보여주며 흥행하고 있는 tvN 토일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와 웹툰을 기반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고 있는 티빙의 금토 웹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흥미로운 스토리만

trendment.kr

 

[전지현 패딩] 드라마 지리산 속 '그 패딩' 네파 알라스카 다운 자켓

드라마 지리산 속 바로 그 '패딩' 이응복 연출, 김은희 극본에 전지현 주연의 드라마 지리산은 tvN 15주년 특별 기획인 데다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꽤 쏠쏠한 시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