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분위기 갑, 크리스탈 사복 어디꺼야? (feat. 정수정)

분위기면 분위기, 스타일이면 스타일! 사복 패션 강자로 유명한 크리스탈. 최근엔 아이돌 가수가 아닌 배우로서의 입지도 탄탄히 쌓으며 지내는 중이라고. 크리스탈은 에프엑스 시절에도 특유의 고급스러운 무드를 살려 스타일링 잘하기로 유명했는데 특히 베이식하고 데일리 한 아이템들을 적재적소에 잘 맞춰 입기로 유명했다. 

 

오늘은 연예계 사복 강자로 불리는 '크리스탈'의 사복 정보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자.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 BALMAIN

크리스탈 PICK! 니트 - BALMAIN

최근 크리스탈은 사랑스러운 핑크 라벤더 컬러 크롭 니트 스웨터를 착용해 러블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선보였다. 크리스탈이 착용한 니트 스웨터 제품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발망의 크롭 스웨터로 크루넥과 크롭 길이의 실루엣으로 디자인된 제품. 울과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제작된 니트 스웨터는 발망의 시그니처인 골드 버튼과 소매 부분의 스트라이프 배색 디테일이 포인트!

 

또한 어깨 라인에 패드가 덧대여 져 있어 한층 더 세련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함께 기억해 둘 것.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 랄프로렌

크리스탈 PICK! 바시티 재킷 - POLO RALPH LAUREN

폴로 랄프 로렌의 브랜드 엠버서더로도 꾸준히 활동 중인 크리스탈! 엠버서더인 만큼 폴로 랄프 로렌 관련 사복을 즐겨 입는 크리스탈은 레트로 무드가 물씬 풍기는 그린 컬러 바시티 재킷에 연청 데님 팬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예상했겠지만 크리스탈이 착용한 점퍼는 폴로 랄프 로렌의 2021 f/w 신상 제품으로 랄프로렌의 시그니처 빅포니 자수가 새겨져 있는 클래식한 바시티 재킷. 요즘 핫 한 코듀로이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힙하면서도 따뜻하게 착용가능한 제품 중 하나!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 파타고니아

크리스탈 PICK! 플리스 - PATAGONIA

따뜻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스타일하기 좋은 플리스 풀오버를 찾고 있다면 크리스탈이 착용한 배색 플리스를 주목해보자. 그녀가 착용한 배색 플리스 제품은 파타고니아의 신칠라 스냅 티 플리스 풀오버 클래식 레드. 

유행을 잘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어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이 특징인 파타고니아 플리스는 기본 패션 아이템인 셔츠와 티셔츠 등과 함께 레이어드 하여 착용하기 좋은 편.

 

크리스탈처럼 기본 화이트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드 한 후 데님 진과 함께 매치해 데일리 룩으로 활용해 보는 것도 좋다.

 

 

 

 

 

 

 

 

 

 

 

 

[노제 비니] 스투시 SS링크 커프 비니 STUSSY SS-LINK CUFF BEANIE

노제 인스타 비니 정보 - 최근 종영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출연자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댄서를 고르자면? 단연 노제가 아닐까 싶다. 비록 우승을 거머쥐지는 못했지

trendment.kr

 

[사복탐구] 로코 여신 신민아 사복 패션, '그 옷' 어디꺼?

이제 믿고 보는 로코 배우가 된 사랑스러운 그녀, 신민아. 최근 종영한 금토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를 성공리에 끝낸 신민아는 드라마만큼이나 일상 룩도 러블리하기로 유명하다. 신민아의 sns를

trendment.kr

 

[사복탐구] 오징어게임 최대 수혜자, 정호연 인스타 속 사복 패션 3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엄청난 흥행을 하며 미국 시장 인기 순위 1위를 휩쓸고 있다. '오징어 게임'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사람을 꼽자면? 극 중 탈북민 '새벽' 역으로 나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