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바캉스의 계절, 기능부터 스타일 모두 갖춘 #여행캐리어 추천

리모와(@rimowa), 투미(@tumitravel) 인스타그램

여행길에 늘 함께하는 단짝같은 존재인 트래블 캐리어.

 

여행의 처음과 끝을 함께하는 캐리어는 들뜨는 여행길을 더욱 설레이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다. 또 한 번 구입하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 신중하게 구매 할 필요가 있다. 다가올 여름 휴가를 위해 모양이면 모양, 컬러면 컬러 여기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똑똑한 캐리어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단순히 짐을 보관하고 옮기는 용도 뿐 아니라 개인의 취향까지 함께 담을 수 있는 여행캐리어 추천 3.  

 

바캉스의 계절, 기능부터 스타일 모두 갖춘 #여행캐리어 추천

 

투미 공식 홈페이지

여름 무드 가득! 투미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를 갖춘 여행 캐리어 추천 첫 번째 주인공은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의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 중 하나인 다크 데님 컬러 캐리어다. 이는 건축 요소와 자연의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입체적인 디자인과 특유의 은은한 광택이 특징.

 

특히 다크 데님 컬러와 물결무늬 디테일이 주는 강렬한 인상감과 청량한 여름 무드는 독보적이다. 또 단단한 내구성과 폭넓은 수납력을 지니고 있어 국내 여행은 물론 해외 여행까지 활용 가능한 전천후 아이템.

 

가격 : 1백 69만 원

 

루이 비통 공식 홈페이지

개성이 들어나는 패턴 캐리어, 루이 비통 ' 호라이즌 50'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 치트키로 개성 있는 패턴 캐리어를 찾고 있다면, 러기지 백의 정수를 자랑하는 루이 비통의 '호라이즌 50'을 체크해 볼 것. 루이 비통에서 선보이는 럭셔리한 롤링 러기지로 저명한 디자이너 '마크 뉴슨'이 디자인한 제품이다. 총 용량 28L로 기내에도 반입이 가능한 사이즈로 한층 더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루이 비통의 시그너처 로고가 새겨진 초경량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로 제작됐으며, 메쉬 안감으로 구성된다. 또 소가죽 트리밍을 더해 한층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무드를 선사한다. 참고로 큼직한 손잡이가 포함된 지퍼 잠금장치와 함께 자물쇠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 : 4백 19만 원

 

리모와 공식 홈페이지

트렌디한 페탈 컬러가 매력, 리모와 ' 체크 -인 L'

미니멀하지만 트렌디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리모와의 '체크-인 L' 리모와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수트 케이스 전문 브랜드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이 매력적인 체크-인L은 세계 최초의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한 수트케이스로 높은 기능성을 자랑한다. 

 

그뿐 아니라 캐리어에는 비행기 수하물 검색 시 파손 없이 케이스를 열 수 있는 TSA- 승인 잠금 장치가 사용됐으며, 리모와에서 최초로 도입한 멀티휠 시스템이 탑재되어 한층 안정적이면서 편안한 움직임이 특징이다. 또 리모와 '체크-인L'의 경우, 더 많은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리모와의 압축 시스템인 플렉스 디바이더가 내장되어 있어 효과적인 짐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도 알아 둘 것.  

 

가격 : 1백 43만원

 

 

 


 

여름휴가 해외여행 가서 뭐 입지? 참고할만한 연예인 바캉스룩 BEST 3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인 7월.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여름엔는 경쾌하고 가벼운 룩에 눈길이 가기 마련이다. 국내 뿐 아니라 그간 방문하지 못했던 해외로의 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들이라면

trendment.kr

 

휴양지에서 참고하기 좋은 셀럽들의 원피스 코디 팁 TIP

원피스 입기 좋은 여름, 하늘하늘한 롱원피스부터 시니컬한 슬립 원피스까지. 휴양지에서 입을 스타일리시한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 볼 것. 다양한 디자인과 디테일의 원피스는 여성스러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