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디올 포켓 카드 지갑 컬러 및 사이즈 정보(feat.아코디언 카드 지갑)

DIOR Official site

투박하고 큰 장지갑보다는 심플하지만 수납력 좋은 카드지갑을 찾고 있다면,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디올의 포켓 카드 지갑이 좋은 대안이 되어 줄 수 있다.

 

작년 겨울 블랙핑크 유튜브에서 '지수 카드지갑'으로도 유명해 진 아이템이다. 사실 최근 삼성페이, 애플페이 등의 등장으로 우리 삶에서 지갑의 비중이 줄어든 건 맞지만, 중요한 자리나 명함을 꺼낼 때 꼭 필요한 것은 사실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멀한 크기로 자꾸 꺼내 들고 싶은 '디올 포켓 카드 지갑' 컬러와 사이즈 그리고 가격에 대해 알아보자.

 

DIOR Official site

 

레이디 디올 5 포켓 카드 지갑

LADY DIOR 5 POCKET CARD WALLET


아코디언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아코디언 카드지갑'으로도 불리는 레이디 디올 포켓 카드 지갑.
  • 가격 : 69만 원
  • 컬러 : 그레이, 옐로우, 블랙, 레드, 이터리얼 그린, 피오니 핑크 등 
  • 사이즈 : 10.5 X 6 X 3 cm

DIOR Official site

 

시간이 지날수록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디올의 타임리스 카드지갑

레이디 디올 포켓 카드 지갑은 가죽 장인들의 노하우가 담긴 까나쥬 스티칭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 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미니 백과 함께해도 부담이 없는 편. 탈착식 D.I.O.R 로고 참이 달려 있으며 포켓 수납공간은 총 5개로 구성된다. 컬러 또한 카드 지갑치고 매우 다양하다. 톡톡 튀는 비비드한 옐로우, 레드 컬러부터 디올 고유의 우아한 무드가 느껴지는 아이보리, 피오니 핑크, 시니컬한 블랙 컬러까지. 취향에 맞는 컬러를 골라 사용할 수 있어 좋다

 

레이디 디올 포켓 카드 지갑의 경우 까나쥬 송아지 가죽과 페이턴트 소재로 제작되기 때문에 내구성이 좋고 고급스러운 광택이 특징이다. 단 페이턴트 특성 상, 영수증이나 볼펜이 닿을 경우 지워지지 않을 수 있으니 조심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작고 소중해, 레이디 디올 카드지갑 신상 컬러 3

랑스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 크리스천 디올. 사실 크리스챤 디올은 프랑스에서 뿐만 아니라 영국, 미국, 한국을 비롯한 여러 나라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 중 하나다. 샤넬이 보이시한 무드와

trendment.kr

 

가방부터 신발까지! 센스있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추천템 3

매년 2월 14일은 사랑하는 친구나 연인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밸런타인데이다. 단순히 초콜릿을 주고 받는 것도 좋지만 조금 더 특별한 하루를 만들고 싶다면 마음이 담긴 선물을 준비해 보자.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