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제니, 태연, 로제까지? 셀럽의 힙한 가을 악세사리 BEST 3

선선한 바람처럼 기분까지 좋아지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여름에는 시원하고 쿨한 느낌 가득한 악세사리들이 유행이었다면, 가을에는 조금 더 딥한 무드의 악세사리들이 인기가 많은 편이다. 2021 가을 셀럽들이 선택한 가을 악세사리들이 궁금하다면? 연예계 대표 패피! 블랙핑크 제니와 태연을 비롯한 여러 셀럽들의 SNS를 주목해보자.

 

가을 무드 100% 베레모 - 태연, 최예빈

@태연 인스타그램
@최예빈 인스타그램

가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베스트 액세서리 템, 베레모. 늘 유니크하고 쿨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소녀시대 태연은 사랑스러운 틴트 선글라스와 패턴 카디건 그리고 베레모 색을 핑크로 깔맞춤 해 키치 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반면 펜트하우스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린 신예 스타 최예빈은 페미닌 한 재킷에 화이트 베레모로 한층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보였다. 이처럼 가을 액세서리 템으로 베레모를 선택했다면 이들처럼 한쪽 모발은 귀 뒤로 완전히 넘기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 

 

 

 

톡 톡 튀는 벨리체인! - 제니, 장원영

@제니 인스타그램
@장원영 인스타그램

남들과는 다른! 조금 더 힙한 가을 액세서리 스타일링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블랙핑크 제니와 아이즈원 장원영이 선택한 체인벨트를 체크해 볼 것. 그들은 체인벨트를 바지가 아닌 허리 춤에 매치해 벨리체인 형태로 연출했다.

 

2000년 대 초반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비롯한 팝 스타들이 즐겨하던 액세서리 중 하나인 벨리 체인은 심플한 룩에도 쉽게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 앞서 말했던 것처럼 팬츠 위에 레이어링 하는 방법도 있지만, 제니나 장원영처럼 허리 라인을 들어낸 후 매치하면 더욱 트렌디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가을에 더 빛나는 골드 주얼리! - 로제, 아이린

@로제 인스타그램
@아이린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소개할 올 가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액세서리 추천템은 바로 골드 주얼리! 가을에는 여름에 비해 조금 더 무게감이 느껴지는 글램 한 느낌의 주얼리들이 인기가 높은 편이다.

 

특히 올 가을에는 블랙핑크 로제와 모델 아이린처럼 어느 정도 두께감이 있는 골드 체인 주얼리가 유행할 예정. 아이린처럼 골드 주얼리를 단독으로 착용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지만 로제처럼 여러 겹을 레이어링 해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

 

 

 

 

 

이런 이야기도 있어요
 

[사복탐구] 블랙핑크 로제, 선미, 강민경 여름 드레스 스타일링

요즘 처럼 무더운 여름철 입기 좋은 원피스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블랙핑크 로제부터 수영, 선미가 선택한 힙한 여름원피스 스타일링을 주목해보자! 블랙핑크 로제, 강민경 - 맥

trendment.kr

 

여름 악세사리 코디 BEST 3 (feat. 손나은, 태연, 정채연)

2021년 올 여름, 셀럽들이 선택한 여름 악세사리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최근에는 얇은 주얼리 보다는 하드한 느낌의 볼드 악세사리가 인기 좋다는 이야기만 들었는데, 실제 셀럽들은 어떤 악세

trendment.kr

 

여자연예인 나이키 운동화 코디 모음 (스피리돈, 덩크 로우, 사카이, 피스마이너스원)

더운 여름이라고 샌들이나 슬리퍼만 줄창 끌고 다닐 수는 없는 노릇. 무릇 마음에 드는 예쁜 운동화 하나는 '여름 기념' 지름에 들어가야 하지 않나 싶다... 오늘 소개하려는 것은 내 마음에 쏙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