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선글라스 고르는법 : 각진 얼굴형, 둥근 얼굴형, 긴 얼굴형 추천

정말 어떤 선글라스를 고르냐에 따라 스타일링의 완성이 확 달라진다. 예전처럼 면세점 가서 해외여행 가기 전 마음에 드는 선글라스 이것저것 맘 편하게 써볼 수도 없는 요즘, 인쇼로 선글라스를 골라야 하는 '선택의 순간'이 온다면 오늘 이야기를 참고해 보면 어떨까? 선글라스 고르는 법, 각진 얼굴형부터 둥글거니 혹은 긴 얼굴형을 위한 선글라스 추천까지 준비했다.

 

여름철의 뜨거운 태양을 피하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본인의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 선글라스는 종류도, 프레임도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의 얼굴형에 맞는 제품을 착용해야지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선이 강하고 각진 타입 얼굴이라면 어떤 선글라스를?

@ 정유미 인스타그램
(좌) 톰브라운 선글라스 (우) 리에티 선글라스

'윰블리'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지닌 배우, 정유미. 배우 정유미처럼 남들에 비해 선이 강하고 각진 얼굴형 소유자라면, 둥근 프레임이 가미되어 있는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둥근 프레임의 선글라스가 선이 강한 얼굴의 이미지를 한층 더 부드럽고 유연하게 보이도록 연출해 주기 때문이다. 또한 각진 얼굴형은 스퀘어 타입의 선글라스도 나쁘진 않지만 자칫 인상이 더 쎄보일 수 있기 때문의 주의할 것.

 

 

동글동글한 얼굴형을 가졌다면 어떤 선글라스를?

@ 소희 인스타그램
(좌) 젠틀몬스터 (우) 톰포드

새로운 사복스타일 강자로 떠오른 안소희. 유난히 동그란 얼굴형 때문에 '만두소희'라는 별명을 지니고 있다. 이처럼 동글동글 귀여운 매력을 지닌 둥근 얼굴형 소유자라면, 각이 살아있는 스퀘어 타입의 선글라스나 트렌디한 스타일 선글라스가 제격!

젠틀몬스터 선글라스처럼 유니크한 컬러가 포함되어 있는 디자인의 제품은 시선을 분산시켜줘 둥근 얼굴의 단점을 보완시켜 줄 수 있기 때문. 컬러가 있는 선글라스가 너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시니컬한 블랙 프레임의 톰포드 스퀘어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긴 계란형 얼굴을 가졌다면 어떤 선글라스를?

@선미 인스타그램
(좌) 페라가모 선글라스 (우) 셀린느 선글라스

쭉쭉 뻗은 이목구비와 시니컬한 무드가 매력적인 가수 선미. 선미처럼 살짝 긴 계란형 얼굴형을 가지고 있다면, 뾰족뾰족한 캣츠아이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도 좋다.

캣츠아이 선글라스처럼 끝 부분이 살짝 올라간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시선을 위쪽으로 끌어올려 긴 얼굴형의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기 때문! 조금 더 힙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셀린느 선글라스처럼 프레임 테두리에 패턴이 가미되어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도 good!

 

 

 

 

 

뉴발란스 토앤토 사이즈 팁, 플립플랍 인기 컬러 추천

뉴발란스 토앤토가 핫하다. 크록스 플립플랍만큼이나 편하면서도 어디에나 두루 코디할 수 있어 점차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듯!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여름이 발 끝까지 온 것 같은 요즘~ 지금

trendment.kr

 

BTS 맥너겟 에어맥스 출시? 맥도날드 x 방탄소년단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

맥도날드 x 방탄소년단 커스텀 BTS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 출시? ... 라고 쓰긴 했다만, 물론 그건 아니다. (요즘 BTS 관련해서 들리는 소식만 모아놓고 보자면 뭐, 꼭 말도 안되는 일도 아니다만!)

trendment.kr

 

헬렌 카민스키 모자 BEST 인기 모델? 비앙카, 커스틴, 마리나, 프로방스..

어떤 룩에도 심플하게 쓸 수 있는 볼 캡도 좋지만, 여름을 조금 더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휴양지 느낌 물씬 나는 #라피아햇 이 필수! 습도와 온도가 높은 여름에는 라피아 소재의 모자가 좋다. 가

trendment.kr

 

여자연예인 나이키 운동화 코디 모음 (스피리돈, 덩크 로우, 사카이, 피스마이너스원)

더운 여름이라고 샌들이나 슬리퍼만 줄창 끌고 다닐 수는 없는 노릇. 무릇 마음에 드는 예쁜 운동화 하나는 '여름 기념' 지름에 들어가야 하지 않나 싶다... 오늘 소개하려는 것은 내 마음에 쏙

trendment.kr

 

구찌 샌들 신제품 출시! 물놀이 가능한 GUCCI 구찌 슬립온 샌들

요즘 구찌의 행보 좋아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꽤 많아진 것 같다. (기존 구찌 매니아들은 오히려 조금 식은 것도 같고 말이지...) 무튼 여의도 더현대에서도 커다란 섹션을 차지하고 있는 구찌에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