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지드래곤 X 나이키 퀀도 1 새로운 컬렉션 출시 정보! (나이키 권도1)

지드래곤(@xxxibgdrgn) 인스타그램

지드래곤과 나이키가 협업해 선보이는 '퀀도1'이 새로운 컬렉션으로 돌아왔다. 이번 4월 나이키 X 지드래곤 퀀도1의 새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어패럴과 슈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나이키 퀀도1은 태권도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만큼 어패럴에 도복의 자유로운 실루엣을 반영했다. 특히 아우터를 코튼 벨트로 묶는다거나 상,하의에 착용하는 타이트한 베스트는 태권도 도복을 떠올리게 하기 충분하다. 

 

이와 함께 기존 발매 이후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퀀도1의 새로운 컬러웨이도 함께 출시된다. 작년 공개된 바 있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퀀도1이 그 주인공. 일명 '판다' 컬러라고도 불리는 지드래곤 X 나이키 퀀도1의 발매 일정 그리고 특징이 궁금하다면 주목해 볼 것. 

 

지드래곤 X 나이키 퀀도 1 Nike X G-Dragon New Kwondo1 (나이키 권도1)

Nike X G-Dragon New Kwondo1

태권도, 권지용 그리고 나이키의 슬로건 Just Do It에서 영감 받은 '나이키 퀀도1'
  • 발매 일정 : 2023년 4월 11일 화요일
  • 나이키 권도1 가격 : 23만원 대

이번에 새롭게 선보여지는 나이키 X 지드래곤 퀀도1 에는 지드래곤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인 데이지가 수놓여 있다. 이 부분은 의류도 마찬가지. 전반적인 디자인은 퀀도1과 같지만, 이번엔  화이트를 베이스로 오버레이와 스우시, 미드솔, 머드가드 등에는 블랙 컬러가 적용된다.

 

한 가지 더 눈여겨 볼 부분은 두 브랜드의 로고가 새겨진 혀 플랩이다. 혀 플랩은 프리미엄 블랙 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피스마이너스원과 나이키 로고가 새겨져 있다. 참고로 탈부착이 가능하게 제작돼 보다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나이키 X 지드래곤의 새로운 퀀도1 컬렉션은 4월 11일 Nike.com SNKRS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파니앤코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레전더리 페어’

Tiffany x Nike 에어포스1 ‘레전더리 페어’ 티파니엔코와 나이키의 콜라보는 에어 포스 1 출시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어퍼는 프리미엄 블랙 스웨이드로 제작됐으며 측면에는 티

trendment.kr

 

편한데 힙해, 아식스 젤 카야노 14 사이즈 및 컬러 정보

뛰어난 기능성과 디자인. 이 2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러닝화라면 달리는 시간이 한층 즐거울 것이다. 편안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선사해 줄 운동화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 보자. 발매만 하면 솔드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