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절기 트렌치와도 찰떡궁합! 가을 원피스 스타일링 TIP 3

시원하고 선선한 가을바람이 살살 불어오는 요즘. 가을 원피스를 제대로 즐겨보고 싶다면?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을 원피스 스타일링 팁을 체크해 보면 어떨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링부터 이맘때 되면 늘 고민되는 센스 있는 하객 룩 원피스 스타일링까지! 스타일리시한 셀럽들의 SNS를 통해 지금 바로 알아보자!

 

 

간절기 스타일링 1.
가을 원피스는 팬츠와 함께! - 고민시 원피스

고민시 인스타그램

원피스 하나만 툭 걸치는 식상한 스타일링이 지겹다면, 청순한 매력이 가득한 고민시의 가을 랩 원피스 스타일링을 주목해보자. 배우 고민시는 여름에 입기 좋은 얇은 패턴 랩 원피스를 착용했다. 여기에 가을 무드가 물씬 풍기는 테일러드 재킷과 데님 팬츠를 함께 레이어링 해 더욱 쿨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원피스에 팬츠 더하기, 패턴이 없는 원피스보다 고민시처럼 패턴이 더해진 원피스와 함께라면 더욱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볼 수 있다.

 

 

 

간절기 스타일링 2.
셔츠 원피스와 베스트 조합? - 제니 원피스

제니 인스타그램

출근할 때나 나들이 갈 때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을 원피스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블랙핑크 제니의 데일리 룩이 제격.

 

셔츠 원피스 한 장만 달랑 입기 애매한 요즘 같은 날씨에 포근해 보이는 니트 베스트는 가장 좋은 아이템 중 하나. 제니는 화이트 셔츠 원피스에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니트 베스트를 활용해 캐주얼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하루가 다르게 쌀쌀해져 가는 저녁 날씨가 걱정된다면, 오버사이즈 재킷을 챙겨 나오는 것도 좋은 선택!

 

 

간절기 스타일링 3.
가을 하객 룩은 '이렇게' - 기은세 원피스

기은세 인스타그램

결혼식이 많은 달 10월, 센스있는 하객 룩으로 좋은 원피스 스타일링을 꼽자면?

 

기은세가 선택한 블랙 퍼프 원피스가 베스트. 기은세는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롱한 기장의 블랙 퍼프 원피스에 벨트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한층 더 여성스러운 무드를 주었다. 뿐만 아니라 원피스 컬러와 슈즈 그리고 가방 컬러를 깔맞춤해 더욱 센스 있는 하객 룩의 정수를 선보였다. 한층 더 격식 있는 하객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그녀처럼 너무 튀지 않는 베이식 한 컬러들로 매치할 것.

 

 

 

 

 

 

'간절기 스타일링 치트키' 지금 입기 딱 좋은, 가을 아우터 추천 TOP 3

밤낮으로 점점 내려가는 기온이 느껴진다면 슬슬 가을 아우터를 꺼내야 할 때. 들여다본 옷장에 마음에 드는 옷이 딱히 보이지 않는다면 기온이 더 떨어지기 전에 새로운 가을 아우터를 장만해

trendment.kr

 

제니, 태연, 로제까지? 셀럽의 힙한 가을 악세사리 BEST 3

선선한 바람처럼 기분까지 좋아지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여름에는 시원하고 쿨한 느낌 가득한 악세사리들이 유행이었다면, 가을에는 조금 더 딥한 무드의 악세사리들이 인기가 많은 편이다.

trendment.kr

 

여자 여름 코디 참고하기 딱 좋다, 스타들의 여름 바캉스룩 BEST 3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바캉스는 아니지만, 그래도 알아보게 되는 바캉스 룩. 스타들의 여름 바캉스룩 스타일링 참고하면, 꼭 여행 가지 않더라도 일상 속에서 여자 여름 코디로 참고하기에도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