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올 겨울 필수템, UGG 어그 부츠 추천 (타스만, 코케트, 클리어 미니)

투박한데 귀엽고, 따뜻하기까지 한 어그 부츠.

올 겨울 어그부츠는 더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유니크한 무드의 타스만부터 코케트, 그리고 클리어 미니 어그부츠까지. 다양한 종류의 어그 아이템!

핀터레스트, 수영 인스타그램
어그 공식 홈페이지

 

어그 타스만 슬리퍼 TASMAN SLIPPER

부드러운 스웨이드 위에 수놓아진 브레이드 장식이 매력적인 어그 타스만.
가격 : $100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 인기몰이 중인 어그 부츠 중 하나인 타스만 슬리퍼.

가볍과 내구성이 뛰어난 아웃솔을 갖추고 있어 실내나 실외 어느 곳에서나 신을 수 있다. 평소 어그 부츠를 애용하는 지지하디드는 플리스 조끼에 데님 팬츠와 함께 타스만을 매치해 심플한 룩을 선보였다. 수영처럼 타스만 슬리퍼를 실내 보온용품으로 사용해 보는 것도 추천. 

로제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어그 공식 홈페이지

어그  코케트 슬리퍼 COQUETTE SLIPPER

어그의 시그니처이자  베스트셀링 아이템, 코케트 슬리퍼.
가격 : $120

최상급 트윈페이스 양가죽 소재로 고급스럽고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인 어그 코케트 슬리퍼.

100% 재생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만들어진 바인딩 디테일과 UGG 특유의 독자 기술력의 고탄성 경량 쿠셔닝 아웃솔이 특징이다.  코트부터 패딩, 무스탕 등 그 어떤 겨울 아우터와도 찰떡 궁합을 자랑한다. 발등을 넓게 덮은 시어링 디테일이 매력 포인트. 코지한 트레이닝 룩과도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귀여움은 덤이다.

어그 클래식 클리어 미니 CLASSIC CLEAR MINI

내부는 따뜻하게, 외부는 방수가 가능한 클래식 클리어 미니.
가격 : $81.99 - $111.99

보온과 외부 방수, 두 가지 기능을 탑재된 어그 부츠, 클래식 클리어 미니.

물에 약한 어그 부츠의 단점을 완전히 보완했다. 어퍼 겉면이 PVC 소재로 제작되어 눈이 많이 오는 겨울철에 신기 제격인 어그 부츠. 내부는 울 안감으로 구성되 영하 20'C 추위까지는 거뜬하게 견딜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굳이 눈이나 비가 오지 않는 날에도 효민처럼 미니멀한 무드의 재킷과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수족냉증 문제없어! 귀엽고 따뜻한 여성 방한부츠 추천 3

날이 추워진 지금, 따뜻한 방한부츠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평소 발이 쉽게 차가워지는 수족냉증러에게도 제격이기 때문. 하지만 방한부츠는 더이상 보온과 방한만을 위한 아이템이 아니다.

trendment.kr

 

루이비통 x Nike “Air Force 1” by Virgil Abloh

Louis Vuitton X Nike “Air Force 1”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의 2022 봄/여름 컬렉션을 위해 LouisVuitton x Nike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나이키 "에어 포스 1"은 아이코닉 한 스니커즈의 클래식 코드와 메종

trendment.kr

 

겨울 필수템, 털 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CROCS CLASSIC LINED CLOG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유지하고 싶다면 올 겨울엔 털 크록스를 선택해 볼 것. 남녀를 불문하고 국민 슬리퍼, 국민 실내화로 유명한 크록스는 겨울을 맞아 복실복실한 털 안감이 부착된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