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자연 친화적 소재로 만든 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 출시 예정

NIKE DUNK LOW RETRO BLACK

2021년 1월 첫 출시된 나이키 덩크로우 블랙 & 화이트 컬러. 가장 베이식 하다고 할 수 있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일명 "범고래"라는 별명이 붙게 되었다. 연 초 덩크 로우 출시 당시 화이트 어퍼와 스카이 블루 컬러가 오버레이 된 코스트와 미디엄 그레이 컬러도 함께 출시되었지만 범고래만큼의 인기는 끌지 못했다.

 

혹 나이키의 선착순 판매에 한 발 늦어 아쉽게 구입하지 못했다면, 한 번 더 기회를 노려 볼 필요가 있다.

여전히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가 환경 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해 새롭게 출시 될 예정이기 때문.

 

나이키 덩크 로우 NIKE DUNK LOW RETRO BLACK

NIKE DUNK LOW RETRO BLACK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발 빠르게 움직이며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신발 브랜드 나이키. 나이키는 이번 넥스트 네이처 프로젝트의 일환 중 하나로 인기 모델인 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 컬러를 재출시하겠다고 선언했다. 

전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모두 업사이클링 소재로 만들어졌다는 것.

 

그뿐만 아니라 외관적으로 어퍼와 아웃솔을 비롯한 전체적인 컬러 톤 또한 미묘하게 달라졌다는 점도 함께 기억해 두자.

 

NIKE DUNK LOW RETRO BLACK

그뿐만 아니라 텅 태그의 경우 기존 덩크 로우와 달리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반전되어 적용되었다는 점도 참고해 두면 좋다.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만들어진 덩크 로우 블랙 & 화이트의 정확한 출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올해 안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는 후문이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21 컬러 추천, 사이즈 tip

무더운 여름에도 런닝은 포기할 수 없는 진정한 러너들이라면 내 발에 딱 맞는 착화감 좋은 런닝화는 필수. 하지만 아직 내 마음에 쏙 드는 완벽한 런닝화를 찾지 못했다면 아디다스 울트라부스

trendment.kr

 

비율 깡패 만드는 키높이 운동화? MLB 청키로우 컬러 4종

코로나 19로 인해 잦은 외출은 어렵지만 가볍게 집 밖을 나서고 싶을 때 필요한 건 바로 스니커즈. 나이키부터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다양한 슈즈 브랜드들이 있지만 오늘 소개해 줄 힙한 스니

trendment.kr

 

빌리 아일리시 X 나이키 에어 조던 1 & 15 출시

지난 6월 처음으로 세계적인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와 나이키 조던의 협업 소식이 알려지며 에어 조던 1 KO와 15의 이미지가 공개된 후 오늘인 9월 30일 두 제품이 동시에 출시되었다. 나이키 공식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