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방

가벼운데 트렌디하기까지 한, 여름 숄더 백 추천3

슬기(@hi_sseulgi) 인스타그램

페스티벌 필수품이자, 어깨에 가볍게 맬 수 있는 숄더백은 여름철 필수품 중 하나다.

 

특히 잘 고른 숄더백은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을 뿐더러, 스타일리시한 잇 템이 되어주기도 한다. 두 손을 자유롭게 해주면서도 쿨한 스타일링을 도와 줄 여름 숄더 백을 찾고 있다면 주목할 것. 경쾌한 여름 소재를 사용한 숄더 백부터 클래식한 숄더백 제품까지, 지금 바로 알아보자.

 

가벼운데 트렌디하기까지 한, 여름 숄더 백 추천3

PRADA OFFICAIL SITE

천연 라피아 소재로 더 가볍게! - PRADA 프라다 리에디션 2005 크로셰 백

기존의 나일론 미니 호보 백에서 영감 받은 프라다 리 에디션 2005 숄더 백 중 하나인 2005 크로셰 백. 아이코닉한 나일론 미니 호보 백에서 영감을 받은 2005 크로셰 백은 천연 경량 소재인 라피아 원사로 제작되어 한층 더 경쾌한 무드를 자아내는 숄더백이다. 크로셰 기법이 적용되어 영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까지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프라다 리에디션 2005 크로셰 백 역시 전면에 에나멜 처리된 메탈 트라이앵글 로고가 새겨져 있다. 또 함께 제공되는 키링이 달린 라피아 지퍼 파우치는 탈부착이 가능해 스타일에 맞게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해 둘 것. 

 

가격 : 2백 95만 원

 

TOD'S Official site

곡선 디테일로 부드러움 UP! - TOD'S 토즈 타임리스 숄더백 마이크로 

명품 숄더백 입문을 생각하고 있다면 군더더기 없는 디테일의 토즈 타임리스 숄더백 마이크로가 제격이다.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토즈 타임리스 숄더백은 중앙의 T 타임리스 메탈 액세서리가 특징이다. 또 마이크로 사이즈로 제작되어 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쓱 착용할 수 있는 편.

 

조절 가능한 플랫 핸들로 구성되어 한층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 또한 반달 모양으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배가해준다. 포멀한 룩부터 편안한 캐주얼 룩과 함께 매치해도 실용적이고 웨어러블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여름 숄더 백. 

 

가격 : 1백 60만원 대

 

LOUIS VUITTON Official site

트렌디한 여름 숄더백, LOUIS VUITTON 루이 비통 도핀MM

여름 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숄더백을 찾고 있다면 루이 비통의 도핀MM을 체크해 볼 것. 그 중에서도 루이 비통의 수장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트렌디한 무드로 새롭게 풀어낸 이 제품은 더욱 힙한 느낌을 선사해준다. 모노그램 캔버스와 모노그램 리버스 캔버스 소재를 사용해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자연스럽게 숄더백에 녹여냈다.

 

또 루이 비통 도핀MM은 체인과 스트랩 두 가지 모두 탈 부착 가능한 편으로, 취향에 맞게 어깨에 걸쳐 사용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셔츠, 재킷 등 갖춰진 오피스 룩과 함께 착용해 보는 걸 추천한다. 한층 더 세련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가격 : 4백 80만원 대

 

 

 


 

#김희애백 #김희애가방, 보테가베네타 '안디아모 백'

평소 자기관리의 신이라고 알려진 김희애. 우아함의 대명사로도 불리는 김희애는 최근 패션 매거진 보그에서 진행한 '왓츠 인 마이 백' 콘텐츠를 통해 평소 소지품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trendment.kr

 

#전소미가방 으로 유명한 프라다 라피아백

전소미는 여름 무드가 물씬 풍기는 가벼운 천연 소재 라피아 토트백에 핑크 컬러 슬립 드레스를 활용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상큼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이처럼 드레스와 가방 컬러를 톤온톤으로

trendment.kr

 

고프코어 열풍 속 필수템, 아크테릭스의 헬리아드 백팩!

등산 가방을 굳이 산에 갈 때만 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편견이다. 최근 등산복이나 등산 아이템을 일상복에 믹스매치해 입는 고프코어 룩이 대세로 떠올랐기 때문. 고프코어의 인기가 뜨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