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방

#김희애백 #김희애가방, 보테가베네타 '안디아모 백'

VOGUE 유튜브

평소 자기관리의 신이라고 알려진 김희애.

우아함의 대명사로도 불리는 김희애는 최근 패션 매거진 보그에서 진행한 '왓츠 인 마이 백' 콘텐츠를 통해 평소 소지품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녀의 소지품 만큼이나 주목을 받았던 건 고급스러운 무드의 가방.

이것 저것 두루두루 챙겨 다니는 김희애가 선택한 가방은 다름아닌 보테가베네타의 '안디아모 백'이다. 그럼 지금부터 그녀가 선택한 안디아모 백의 가격부터 컬러 그리고 사이즈까지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자.

 

 

BOTTEGA VNENTA Official site

BOTTEGA VNENTA ANDIAMO BAG 보테가베네타 안디아모 백


보테가베네타 고유의 인트레치아토 위빙이 돋보이는 미디움 사이즈 핸드 백.

  • 가격 : 6백 30만원 대
  • 사이즈 : 세로 25CM X 가로 32CM X 폭 11CM

일명 #김희애백 #김희애가방으로 불리는 보테가베네타 안디아모 백은 가죽 소재를 인트레치아토 위빙으로 완성한 가방으로, 톱 핸들 백으로도 스트랩을 활용해 크로스 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100% 램스킨으로 제작되어 한층 고급스럽고 탄탄한 내구성이 특징. 또 미디움 사이즈 안디아모 백은 너무 크지도 적지도 않아  평소 짐이 많은 편이라면 눈 여겨 볼 것.

그뿐 아니라 스트랩 길이를 최대 45CM까지 늘릴 수 있어 숄더 백 혹은 줄을 두 줄로 엮어 토트 백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BOTTEGA VNENTA Official site

#김희애백 #김희애가방 보테가베네타 '안디아모 백' COLOR

사실 보테가베네타 안디아모 백은 미듐 블랙 컬러 외에도 은은하고 우아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른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블랙과 폰단트 외 트래버틴과 잉크웰, 토프 그레이 그리고 순백의 트래버틴 컬러까지. 

 

평소 내추럴하고 누디한 톤의 룩을 즐겨 입는다면 얼씨 무드를 선사해주는 트래버틴이나 잉크웰 컬러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혹 격식 있는 자리 약속이 있는 경우라면 톤이 낮은 폰단트나 토프 그레이 컬러를 활용해보길. 보테가베네타 특유의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느껴 보고 싶다면 안디아모 백을 선택해 보자.

 

 

 

 


 

 

#전소미가방 으로 유명한 프라다 라피아백

전소미는 여름 무드가 물씬 풍기는 가벼운 천연 소재 라피아 토트백에 핑크 컬러 슬립 드레스를 활용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상큼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이처럼 드레스와 가방 컬러를 톤온톤으로

trendment.kr

 

고프코어 열풍 속 필수템, 아크테릭스의 헬리아드 백팩!

등산 가방을 굳이 산에 갈 때만 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편견이다. 최근 등산복이나 등산 아이템을 일상복에 믹스매치해 입는 고프코어 룩이 대세로 떠올랐기 때문. 고프코어의 인기가 뜨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