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린이 주목, 스타일리시한 여자 골프 웨어 추천!

아이비(@greentee.park) 인스타그램

완연한 봄이다. 전과 다르게 한층 따뜻해진 날씨 탓에 골프장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골프 치기 좋은 봄 날, 필드에서도 스타일을 놓칠 수 없다면 주목할 것. 비비드한 톤의 컬러부터 시크하고 베이식한 모노톤 라운딩 룩까지. 셀럽들이 선택한 골프웨어에 대해 지금 알아보자!

 

셀럽들 골프 웨어 그거 어디꺼야 ?

 

효민(@hyominnn) 인스타, GOSPHERSES Official site

효민 PICK, 고스피어 W 로고 밴드 퍼포먼스 재킷

쨍하고 밝은 레드 컬러 재킷과 화이트 플리츠 스커트 그리고 볼 캡으로 통통 튀는 포인트를 준 효민.

 

간절기 시즌 일상 룩으로 착용해도 손색 없을 것 같은 골프웨어를 선보였다.  효민이 선택한 레드 컬러 재킷은 트렌디한 골프웨어 브랜드 고스피어 제품.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한 재킷으로, 스윙 시 최적화를 위해 어깨 날개 부분에는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생활 방수가 가능해 비오는 날에도 아웃도어 룩으로도 제격. 필드에서 얼굴을 한층 밝혀 줄 아우터를 찾고 있다면 효민이 선택한 고스피어 W 로고 밴드 퍼포먼스 재킷을 선택해 볼 것.

 

가격 : 41만원 대

 

차정원(@ch_amii) 인스타, clove official site

차정원 PICK, 클로브 베이식 플리츠 스커트

컬러부터 디자인까지 산뜻한 무드의 아이템을 매치한 사복 장인 차정원.

 

스윙 시 촤라락 펼쳐지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플리츠 스커트에 화이트 컬러 톱과 스니커즈로 매력적인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차정원이 선택한 클래식한 감성의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의 베이식 플리츠 스커트. 가벼우면서도 청량해 보이는 무드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골프웨어로도 좋고, 일상 속 데일리 스커트로도 제격이다. 또 별도의 이너 팬츠가 붙어 있어 부담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 중 하나. 조금 더 플리츠 스커트를 힙하게 활영하고 싶다면, 차정원처럼 앞쪽 벨트 고리에 벨트백과 연출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가격 : 19만원 대

 

기은세(@kieunse) 인스타, piretti official site

기은세 PICK, 엘리트 긴기장 플레어 스커트

너무 딱 달라붙는 골프웨어가 부담된다면, 기은세처럼 긴 기장의 플레어 스커트를 선택해 보길.

 

기은세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플레어 스커트에 카라 티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골프 룩을 선보였다. 기은세가 선택한 플레어 스커트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로 잘 알려진 피레티의 엘리트 긴기장 플레어 스커트. 풍성한 A 라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실용성 높은 제품 중 하나다. 또 기존의 플레어 스커트와 달리 볼 주머니를 적용해 기능적인 측면을 강조했다는 점도 참고해 둘 것.

 

가격 : 47만 원

 

 

 

 

 

 


 

아디다스 골프화 추천 '코드케이오스 22 보아' 사이즈 및 컬러 추천

누구나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골프화를 신고 페어웨이을 거닐고 싶어하지만, 골프화 선택 시 무엇보다 고려해야 할 부분은 착화감이다. 또 최상의 플레이를 펼치고 싶다면 자신의 스타일에 맞

trendment.kr

 

코트 위에서도 센스 있게! 여자 테니스 운동복 추천 3

구속이 빠르고 활동량이 많아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높다고 알려진 테니스. 요즘 테니스 열풍이 거세게 불면서 패셔너블한 테니스룩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테니스는 코트를 뛰어다니며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