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드라마 <더글로리> 시즌2 송혜교 드라마 패션 모음.zip

송혜교(@kyo1122) 인스타그램

본 사람보다 안 본 사람을 찾기 힘들 정도로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글로리>. 최근 시즌1에 이어 시즌2가 공개되며 그 저력을 입증했다. 극 중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문동은' 역으로 돌아온 송혜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연기를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문동은 스타일' 또한 화제다. 극 중 송혜교의 스타일은 참혹한 학교 폭력을 겪고 복수를 꿈꾸는 역할인만큼 어두운 블랙과 그레이 등 모노 톤이 주를 이루는 편. 그럼 지금부터 <더글로리> 속 송혜교의 패션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더 글로리> 속 '송혜교' 패션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송혜교(@kyo1122),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미샤 OFFICIAL SITE

#송혜교트렌치코트 #송혜교코트 어디 거?

연약하고 앙상해 보이면서도 동시에 강인한 분위기를 풍기는 스타일을 위해 송혜교가 선택한 아이템은 다름 아닌 트렌치코트. 극 중 송혜교는 다양한 트렌치코트 룩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학교 폭력을 일삼던 가해자 중 한 명인 사라와의 대치 장면에서 송혜교가 착용한 카키 컬러 트렌치 코트는 미샤 제품.

 

미샤 울 혼방 싱글 버튼 트렌치 코트는 슬림한 실루엣과 스트레이트 핏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또 레인 시스템 아이템으로, 발수 가공되어 생활 방수가 가능한 기능성 소재로 제작됐다. 고급스러운 멜란지 칼라 소재의 가벼운 트렌치 코트를 찾고 있다면 체크해 볼 것.

 

가격  : 1백 50만원 대

 

송혜교(@kyo1122) 인스타그램, MOSCOT

#송혜교선글라스 #송혜교안경 어디 거?

전체적으로 블랙과 그레이 등 모노 톤 컬러에 맞춰 액세서리 또한 어두운 계열을 착용한 송혜교. 극 중 연진의 결혼식 장면에서 화이트 웨딩드레스와 대비되는 블랙 트렌치 코트에 선글라스를 착용해 시니컬한 무드를 선보였다. 이 때 송혜교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MOSCOT 제품.

 

너무 각지지 않은 자연스러운 쉐입의 스퀘어 선글라스는 MOSCOT ARTHUR SUN이다. 송혜교가 착용한 차콜 컬러 외에도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2개의 도트 리벳이 특징이며 키 홀 노즈 브릿지로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느껴 볼 수 있다. 또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남녀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하다.

 

가격 : 45만 원 

 

송혜교(@kyo1122) 인스타그램, 클럽 모나코

 

#송혜교트렌치 #송혜교코트 어디 거?

복수를 그리는 여자이기도 하지만 극 중 교사로 등장하는 송혜교는 단정하고 정갈한 트렌치코트 룩을 자주 선보인다. 무채색 스타일을 주로 선보이긴 하지만 가끔 은은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파스텔 톤 아이템을 착용하기도. <더글로리> 시즌2에서 송혜교가 착용한 페일 핑크 컬러 트렌치코트는 클럽모나코 제품.

 

스프레드 칼라와 버튼 다운 견장 등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 디자인이 매력적인 클럽모나코 소프트 트렌치는 워싱 처리된 질감의 테크니컬 패브릭으로 제작됐다. 때문에 라이트한 무게감이 특징. 너무 길지 않은 미디 길이로 스커트나 팬츠 등과 함께 착용하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올 봄 여성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트렌치코트를 찾고 있다면 클럽모나코 소프트 트렌치를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가격 : 45만원 대

 

 

 

 


 

더글로리 #임지연 드라마 패션 모음.zip (aka. 박연진 패션)

일단 한 번 보면 멈출 수 없다는 넷플릭스 화제의 작품 '더 글로리'. 현재 파트1이 모두 공개가 되었고 다가오는 3월 파트2 공개를 앞두고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중이라고. 높은

trendment.kr

 

[드라마 속 패션] 멜랑꼴리아 '임수정' v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 패션

멜랑꼴리아 '임수정' 원피스 어디 꺼? 드라마 '멜랑꼴리아'에의 수학을 사랑하는 고등학교 수학교사 지윤수 역을 맡은 임수정. 임수정은 극 중 차분하면서도 감수성 있는 수학교사 역으로 등장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