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 봄 셀럽 pick! 가죽 자켓 활용법 3

기은세(@kieunse) 인스타그램

올 봄, 담백하고 깔끔한 가죽 자켓 하나면 색다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원피스부터 셔츠, 후디 등 다양한 무드의 톱과 함께 활용할 수 있기 때문. 특히 레더는 소재 특성 상 요즘처럼 봄 기운이 완연한 날씨에 즐기기 완벽한 아이템 중 하나.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재질의 레더 자켓을 조금 더 제대로 입고 싶다면? 헤일리 비버부터 인플루언서 오눅 그리고 헤이즈까지. 셀럽들의 레더 자켓 코티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셀럽들의 봄맞이 가죽 자켓 활용법 3

 

헤일리비버(@haileybieber),  지수(@sooyaaa__) 인스타그램

기본은 항상 옳다! 쇼츠와 매치하기 - 헤일리 비버, 지수

기본은 항상 옳다. 레더 아이템 입문자라면 하나쯤 가지기 좋은 가죽 자켓.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고 데일리하게 입기 좋아 활용도가 정말 높은 아이템이다. 몸 보다 살짝 큰 게 매력인 오버사이즈 가죽 자켓을 그 누구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헤일리 비버의 스타일링을 체크해 볼 것. 헤일리 비버는 펑키한 무드의 가죽 자켓에 미니멀한 스웨터와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시니컬한 무드를 선보였다. 

 

반면 블랙핑크 지수는 하늘색 셔츠와 플리츠 스커트에 노카라 가죽 자켓을 더해 청량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처럼 가죽 자켓을 활용한 클래식한 스쿨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지수의 룩을 참고하는 것도 좋다. 참고로 가죽 자켓은 무심히 툭 걸쳐 입어야 더욱 매력적이라는 점도 잊지 말 것.

 

오눅(@onnuk), 서현(@seojuhyun_s) 인스타그램

데님 100배 활용하기 - 오눅, 서현

블랙 가죽 자켓과 데님의 조합은 아주 좋은 편이다. 실패 없는 가죽 자켓 x 데님 공식을 찾고 있다면 오눅과 서현의 스타일링 팁을 참고하자. 평소 빈티지 제품을 즐겨 입는 오눅은 오버사이즈 가죽 자켓에 롱 데님 원피스를 착용해 과하지 않은 레더 룩을 선보였다. 이처럼 빈티지한 무드의 가죽 자켓은 전체적인 룩을 드레스 다운할 때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서현 역시 미디 기장의 가죽 블레이저에 클래식한 니트 톱 그리고 데님 팬츠를 매치해 멋스러운 여행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선글라스를 더해 준다면 한층 더 시니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헤이즈 다혜(@heizeheize), 기은세(@kieunse) 인스타그램

가죽 자켓의 컬러 플레이 - 헤이즈, 기은세

검기만 한 가죽 자켓이 조금 진부하게 느껴진다면, 비비드한 컬러의 가죽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컬러 레더는 그 존재만으로도 포인트가 되어 주기 때문. 헤이즈는 강렬한 레드 블루종에 데님진 그리고 웨스턴 부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선보였다. 이처럼 존재감 넘치는 컬러 가죽 자켓은 파티나 모임에서 입기에도 제격이다.

 

혹 한층 더 MZ스러운 트렌디한 컬러 가죽 자켓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기은세의 가죽 자켓 연출법을 체크하자. 기은세는 레드와 아이보리 배색 가죽 블루종에 슬랙스 그리고 레드 컨버스를 매치해 힙한 무드를 연출했다. 기은세처럼 자켓의 컬러와 신발 컬러를 깔맞춤 하면 더욱 룩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수 있다. 

 

 


 

유니크한데 힙해, 바디수트 코디 스타일 3

올 여름 남들보다 핫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싶다면, 바디 수트를 주목해 볼 것. 마성의 아이템으로 불리는 바디 수트는 편안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연출해 줘 한 번 입으면 계속 입게 된다고 한

trendment.kr

 

 

데일리 룩 치트키, 화이트 탱크톱 활용 모음.ZIP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지만 무궁무진한 매력을 지닌 탱크톱. 그중 화이트 탱크톱은 유행에 관계없이 다양한 무드를 낼 수 있어 여름철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다. 때로는 힙한 느낌을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