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구찌부터 토즈까지, 여름철 신기 좋은 로퍼 추천

엘사호스크(@@hoskelsa), 헤일리비버(@@haileybieber) 인스타그램

클래식은 영원하다.라는 말을 증명하듯 4계절 내내 에센셜 아이템으로 불리며 그 인기를 자랑하는 클래식 로퍼.

로퍼는 원피스부터 데님, 조츠 등 어디에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특히 무더운 여름, 시원해 보이는 여름 소재로 제작된 로퍼는 한층 경쾌하면서도 쿨한 무드를 선사해준다. 맨발로 신어도 혹은 양말과 함께 매치해도 각기 다른 세련미를 자아내는 로퍼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 볼 것. 구찌부터 토즈까지, 여름철 신기 좋은 로퍼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자. 

 

구찌부터 토즈까지, 여름철 신기 좋은 로퍼 추천

 

GUCCI OFFICIAL SITE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무드 가득, GUCCI 구찌 조던 여성 GG로퍼 

심플한 검흰 로퍼도 좋지만 유니크하고 특별한 여름 로퍼를 찾고 있다면 구찌의 여성 GG로퍼를 체크해 볼 것. 

이는 시즌에 구애받지 않고 유용하게 신을 수 있는 구찌 조던 로퍼의 상징적인 실루엣을 활용한 아이템로, 2023 GUCCI S/S 컬렉션 제품이다. 

하우스의 시그너처인 GG 로고가 자수처리 되어 새겨져 있으며 부드럽고 유연한 크로쉐 코튼 소재로 제작되어 여성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선사해 준다. 또 구찌만의 홀스빗 디테일과 골드 톤 메탈 장식 디테일 또한 눈여겨 볼 만한 포인트. 10mm의 편안한 높이의 로우 힐로 제작되었다. 

 

가격 : 1백만원 대

 

 

ROGERVIVIER OFFICIAL SITE

더운 한여름에도 OK! ROGERVIVIER 로저비비에 미니 RV 브로쉬 버클 로퍼

견고하고 가벼운 라피아 소재로 제작된 로퍼는 여름 로퍼로 제격이다. 

데일리 룩으로는 물론 휴양지나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기 때문. 로저 비비에는 2023 여름 시즌을 맞이 해 라피아 소재를 사용한 미니 RV 브로쉬 버클 로퍼를 선보였다.

베르사유 궁전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브로쉬 비비에 크리스털 버클이 매력적인 로퍼로, 인솔과 아웃솔은 가죽 소재를 사용해 견고하게 제작됐다. 그뿐 아니라 수작업으로 제작된 라피아 소재가 더해져 라이트한 무게감이 특징이다. 우아한 여름 로퍼 아이템을 찾는다면 로저비비에 미니 RV 브로쉬 버클 로퍼를 선택해 볼 것. 

 

가격 : 1백 90만원 대

 

TOD'S OFFICIAL SITE

클래식 로퍼의 대명사, 토즈 TOD'S 토즈 케이트 로퍼 

여름 로퍼 추천 세 번째 주인공은 로고가 새겨진 체인 모양의 클램프 디테일이 매력적인 토즈의 케이트 로퍼.

토즈는 기존 블랙, 화이트, 브라운 계열로 제작된 케이트 가죽 로퍼를 여름 시즌에 맞춰 새로운 소재와 컬러로 선보였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브라운과 오프 화이트 그리고 베이지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되어 한층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선사한다. 스탬핑 처리된 토즈 모노그램 역시 눈 여겨볼 포인트 중 하나다. 여기 고무 인서트 가죽 힐로 편안함과 착화감까지 더했다. 참고로 토즈의 케이트 로퍼를 오래 신고 싶다면 밑창을 덧대여 착용하는 걸 추천한다.

 

가격 : 1백만원 대

 

 

 


 

올 여름 신기 좋은 #여름샌들 추천 TOP 3

후덥지근한 날씨로 인해 유난히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엔, 높고 불편한 힐보다 활용도 높은 샌들이 대세다. 가볍기도 하고, 착용하기도 편하기 때문. 그뿐 아니라 최근 출시된 여름 샌들은 하나

trendment.kr

 

닥터마틴 샌들 사이즈 팁, 닥터마틴 샌들 추천 코디는 이렇게!

샌들의 계절 여름이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의 여름 샌들을 찾고 있다면, #국민샌들 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마틴의 샌들 아이템들을 주목해 볼 것. 슬기와 여자아이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