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2023 올해 장마는 물폭탄, 셀럽들이 픽한 레인부츠 추천 브랜드는?

설현(@s2seolhyuns2) 인스타그램

폭우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 필수템을 꼽자면, 레인 부츠를 뺴 놓을 수 없다.

 

올여름 엘리뇨, 라니냐와 같은 아열대성 기후의 영향으로 작년보다 많은 국지성 호우가 잦아질 것으로 예측되면서 레인부츠 수요가 급증한 것. 일명 '비 폭탄 대비'가 시작되었다. 머지 않아 이어질 장마에 대비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유용한 레인부츠를 찾고 있다면? 셀럽들의 장마 룩에서 그 힌트를 얻어보자. 

 

올해 장마는 물폭탄? 셀럽들이 픽한 레인부츠 브랜드 추천?

 

보나(@hyunah_aa) 인스타그램, ROCKFISH OFFICIAL SITE

우주소녀 보나's PICK! - 락피시 레인부츠

잘 고른 레인부츠 하나면 꾸민 듯 안꾸민 듯 멋스러운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우주소녀 보나는 짧은 데님 쇼츠에 체크 셔츠 그리고 무릎 아래까지 올라오는 베이지 컬러 레인부츠를 활용했다. 이처럼 짧은 쇼츠에 롱부츠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한층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느껴 볼 수 있다.

 

그녀가 선택한 롱부츠 아이템은 요즘 가장 핫한 인기를 자랑하는 브랜드, 락피쉬 언더웨어의 오리지널 레인 부츠.

세탁이 쉬운 폴리 인솔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좋으며 산뜻한 착화감이 특징인 레인 부츠 중 하나다. 또 미끄럼 방지 효과를 높인 아웃솔을 장착해 비 오는 날 넘어질 걱정 없는 아이템. 여기에 고급스러운 모노톤 컬러로 락피쉬언더웨어만의 영국적인 무드를 배가했다. 

 

가격 : 9만 8천원

 

현아(@hyunah_aa) 인스타그램, CELINE OFFICIAL SITE

현아's PICK! - 셀린느 레인부츠

롱 레인부츠도 좋지만 신고 벗기 편한 숏 레인부츠를 찾고 있다면, 현아의 장마 룩을 참고해 보길. 현아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프릴 원피스에 짧은 기장의 레인부츠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 이처럼 짧은 기장의 레인 부츠는 다리 라인을 시원하게 들어낼 수도 있고, 통풍도 탁월해 레인 부츠 입문자에게는 제격이다. 

 

현아가 선택한 제품은 셀린느의 레 보트 드 퐁 플랫 하프 부츠.

네이비 컬러와 화이트 로고 조합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미니멀한 매력이 돋보이는 레인부츠 아이템이다. 천연 고무 100%로 제작되며 폼 인솔이 탈부착 가능하다. 그뿐 아니라 5MM 굽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하기 쉽다는 점도 기억해 둘 것.

 

가격 : 96만원

 

기은세(@kieunse) 인스타그램, MUST IT

기은세's PICK! - 샤넬 레인부츠

혹 롱부츠와 숏부츠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다면 무릎 한 뼌 아래 정도 길이감을 지닌 미디 부츠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 기은세는 청청 룩에 퍼플 컬러 레인 부츠 그리고 니삭스를 활용해 멋스러운 장마 룩을 연출했다. 평소 작은 키가 컴플렉스라면 기은세처럼 레인 부츠와 니삭스를 함께 레이어링 해 볼 것. 비율이 좋아 보이는 효과를 느껴 볼 수 있다. 

 

기은세가 선택한 미디 기장 레인부츠는 샤넬 러버 레인부츠.

부츠 중앙 상단의 CC 로고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무드가 특징이다. 천연 고무로 제작되어 완벽한 방수 효과를 느껴 볼 수 있다. 퍼플 컬러 외에도 블랙, 베이지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 : 2백 80만원 대

 

 

 


 

락피시 레인부츠 VS 헌터 레인부츠 비교!

기후가 악화되면서 엘니뇨 현상으로 인해 그 어떤 여름보다 많은 비가 쏟아진다는 이번 여름. 그래서인지 장마가 시작되기 전부터 레인부츠 판매량이 급증했다. 그중에서도 가장 핫 한 인기를

trendment.kr

 

올 여름 신기 좋은 #여름샌들 추천 TOP 3

후덥지근한 날씨로 인해 유난히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엔, 높고 불편한 힐보다 활용도 높은 샌들이 대세다. 가볍기도 하고, 착용하기도 편하기 때문. 그뿐 아니라 최근 출시된 여름 샌들은 하나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