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로코 여신 신민아 사복 패션, '그 옷' 어디꺼?

@신민아 인스타그램

이제 믿고 보는 로코 배우가 된 사랑스러운 그녀, 신민아. 최근 종영한 금토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를 성공리에 끝낸 신민아는 드라마만큼이나 일상 룩도 러블리하기로 유명하다. 신민아의 sns를 살펴보면 화보 촬영이나 스케줄이 있지 않는 평소에는 소탈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을 즐겨하는 편! 

 

그런 그녀가 선택한 패션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찬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같은 환절기 시즌부터 겨울까지 유용하기 입기 좋은 신민아 PICK! 패션 아이템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신민아 인스타그램 / 구찌 홈페이지

#신민아니트 #신민아스웨터 어디 꺼?

사랑스러운 신민아의 분위기를 표현하는 데는 핑크 컬러가 제격. 신민아는 화사해 보이는 핑크 컬러 니트에 워싱이 없는 깔끔한 인디고 데님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로맨틱한 데이트 룩을 선보였다.

 

신민아가 선택한 니트 스웨터 제품은 명품 브랜드 구찌 제품으로, 플라워 및 자수가 돋보이는 핑크 쇼트 슬리브 스웨터.이 제품은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 니트웨어로도 유명한데 정면부에 새겨진 플라워 자수에서 빈티지하면서도 멋스러운 핸드메이드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신민아 인스타그램 / 무디디 홈페이지

#신민아니트조끼 #신민아니트베스트 어디 꺼?

니트 베스트는 밋밋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가장 좋은 아이템 중 하나! 신민아는 베이식 한 화이트 셔츠와 데님 진에 패턴이 들어간 브라운 니트 조끼를 착용해 스타일링 포인트를 줌과 동시에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녀가 선택한 플라워 패턴 디자인의 니트 조끼는 무디디 제품으로, 두 가지 컬러의 패턴 조합이 돋보이는 울 니트 베스트. 메리노울 50%와 캐시미어 원단을 혼용하여 부드러운 터칭감은 물론 착용감까지 완벽한 니트 조끼!

 

신민아 인스타그램 / 로저 비비에 홈페이지

#신민아스니커즈 #신민아부츠 어디 꺼?

 

사실 신민아는 세계적인 슈즈 브랜드 로저 비비에의 앰버서더로도 활동 중인 패셔니스타. 깔끔해 보이는 화이트 원피스에 화려한 큐빅이 달린 블랙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더했다. 과하지 않아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신민아의 스니커즈 어느정도 예상했겠지만 로저 비비에 워키 비브 스타라스 버크 스니커즈 제품.

 

컴뱃 부츠와 스니커즈의 특성을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부츠로  페이턴트 레더 소재를 활용해 제작되었다고 한다. 모두 수작업으로 완성하였으며 가장자리 패턴이 돋보이는 솔과 편안한 슬립온 스타일이 매력적인 아이템.

 

 

 

 

 

 

 

 

 

 

[사복탐구] 오징어게임 최대 수혜자, 정호연 인스타 속 사복 패션 3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엄청난 흥행을 하며 미국 시장 인기 순위 1위를 휩쓸고 있다. '오징어 게임'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사람을 꼽자면? 극 중 탈북민 '새벽' 역으로 나

trendment.kr

 

[사복 탐구] 레드벨벳 슬기 사복 패션, 셔츠부터 스니커즈까지

SM을 대표하는 걸그룹 중 하나인 레드벨벳. 레드벨벳에서 귀여운 외모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지닌 멤버를 꼽으라면 단연 슬기가 아닐까 싶다. 슬기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 중 하나는

trendment.kr

 

[사복탐구] 트와이스 나연 사복 패션 모음, '그 옷' 어디꺼야?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과즙 상 아이돌 트와이스 나연. 나연은 여성스러운 룩은 물론 평소 캐주얼한 데일리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따라 하고 싶은 여자 연예인 사복 패션으로 떠올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