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오징어게임 최대 수혜자, 정호연 인스타 속 사복 패션 3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엄청난 흥행을 하며 미국 시장 인기 순위 1위를 휩쓸고 있다.

'오징어 게임'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사람을 꼽자면? 극 중 탈북민 '새벽' 역으로 나온 정호연이 단연 1위.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이 발매된 후 sns 팔로워 수가  21.1백만까지 치솟으며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정호연은 배우이기 전 모델 출신으로 샤넬이나 루이비통 등 명품 하우스 브랜드의 엠버서더로도 활약한 경험이 있는데, 오늘은 요즘 가장 핫 한 배우 정호연의 일상 사복 스타일링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꾸민 듯 안 꾸민듯 '꾸안꾸 룩'

@정호연 인스타그램

매력적이고 입체적인 마스크만큼이나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도 남다른 배우 정호연. 정호연은 평소 꾸민 듯 안 꾸민듯한 '꾸안꾸 룩'이나 오버사이즈 룩을 즐겨 입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최근에는 아디다스에서 출시한 배색 트렌치코트에 스포티한 베이지 컬러 조거 팬츠를 믹스 매치해 한층 힙한 아웃핏은 연출했다.

트렌치코트와 조거 팬츠를 비슷한 컬러로 매치해 위화감 없이 믹스매치한 그녀의 센스도 눈여겨보자.

 

여성스럽고 페미닌 한 스타일도 OK!

@정호연 인스타그램

 평소 낙낙하고 타이트하지 않은 옷을 즐겨 입는 정호연이지만 여성스러운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편. 정호연은 샤넬 팝업스토어 행사에서 파란색 트위드 카디건에 프릴 블라우스 그리고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해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프레피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구두가 아닌 약간은 투박해 보일 수 있는 워커를 매치해 정호연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보여주었다. 깔끔하면서도 너무 과하지 않은 프레피 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정호연의 스타일링을 참고할 것.

 

요즘 대세! '레트로 스타일링'

@정호연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소개해 줄 정호연의 사복 스타일링 포인트는 요즘 대세 중의 대세인 '레트로 룩'이다. 정호연은 빈티지 무드가 느껴지는 벨벳 소재 네이비 재킷에 하이넥 블라우스 그리고 데님 진을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 이 룩의 레트로 포인트 중 하나는 바로 빅 사이즈 헤어밴드와 미니 백.

 

정호연은 빅 사이즈 셀린느 헤어밴드와 트리오페 미니 백으로 80-90년대 레트로 스타일을 멋스럽게 재현해냈다. 

 

 

 

 

 

 

 

 

KIRSH X 장원영 2021AW 룩북 'We're all Kirsh'

KIRSH X 장원영 2021AW 룩북 'We're all Kirsh' https://m.store.musinsa.com/app/plan/views/16717 신상품전ㅣ키르시 × 장원영 헤비 아우터 컬렉션 선발매 & 한정 발매-기획전(SHOPPING TOPIC) | 무신사 키르시..

trendment.kr

 

[사복 탐구] 레드벨벳 슬기 사복 패션, 셔츠부터 스니커즈까지

SM을 대표하는 걸그룹 중 하나인 레드벨벳. 레드벨벳에서 귀여운 외모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지닌 멤버를 꼽으라면 단연 슬기가 아닐까 싶다. 슬기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 중 하나는

trendment.kr

 

[제니 가디건] 자크뮈스 가디건 - 로고 오픈 탑 프랄루 JACQUEMUS CARDIGAN

제니 인스타 가디건 정보 항상 뛰어난 패션 센스로 큰 화제를 일으키는 제니의 데일리룩. 최근 착용한 올리브 그린 컬러 가디건 역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실 이 가디건은 제니 뿐만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