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아이브 안유진 인스타 속 사복 패션 모음, '그 옷' 어디꺼야?

안유진(@_yujin_an) 인스타그램

오늘의 사복 탐구 주인공은 현재 가장 핫한 아이돌, 아이브의 멤버로 활동 중인 안유진.

 

2003년생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평소 눈치도 빠르고 판단 능력이 좋아 그룹의 리더를 맡아 하고 있는 중이라고. 또 큰 키와 타고난 패션 센스 덕분에 글로벌 력시라 하우스 브랜드, 펜디의 한국 공식 엠버서더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 마디로 MZ 세대들이 사랑하는 워너비 아이콘 인 셈. 그런 그녀의 인스타 속 사복 정보가 궁금하다면 주목해보자.

 

아이브 안유진 인스타 속 사복 패션 모음, '그 옷' 어디꺼야?

 

안유진(@_yujin_an) 인스타그램, 펜디 공식 홈페이지

#안유진치마 #안유진스커트 어디 꺼?

가창력은 물론 센스있는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유진은 최근 재킷부터 슈즈까지 올 화이트 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그녀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가지 톤으로 맞추면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상을 줄 수 있다. 안유진은 오버핏 실루엣의 블루종에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했다.

 

그녀가 선택한 스커트는 최근 펜디와 마크제이콥스의 콜라보로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다. 

'화이트 데님 펜디 바이 마크 제이콥스' 는 짧은 기장의 스커트로 앞면의 패치 포켓을 비롯 총 5개  포켓으로 구성된다. 치마 전체에 매크로 사이즈의 펜디 로고가 포인트. 또 초크 화이트 컬러 블리치 데님 소재로 트렌디한 무드를 더했다.

 

가격 : 1백 70만 원

 

안유진(@_yujin_an) 인스타그램, 펜디 공식 홈페이지

#안유진가방 #안유진미니백 어디 꺼?

앞서 언급했지만 패션 하우스 브랜드, 펜디의 한국 엠버서더로 활발히 활동중인 안유진. 그녀는 홀터넥 슬리브리스 민소매에 키치한 패턴이 들어간 실크 팬츠를 활용해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선보였다. 여기가볍고 시원해 보이는 여름 소재, 스트로를 활용한 미니백을 더해 휴양지 온 것 같은 느낌도 함께 연출했다.  

 

안유진이 선택한 마이크로 사이즈 라피아 미니백은 펜디의 'FF 패브릭 미니 백'.

스몰 사이즈 버킷 백으로 내추럴 컬러 스트로 소재로 제작되어 무더운 여름철 사용하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모스 스티치 효과로 표현한 펜디 레터링이 내부 파우치에 새겨져 있으며 브라운 가죽 핸들을 이용해 핸드 백으로 사용하거나 조절형 숄더 스트랩을 활용해 크로스 보디 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가격 : 2백 40만원 대

 

안유진(@_yujin_an) 인스타그램, 인스턴트펑크 공식 홈페이지

#안유진티셔츠 #안유진크롭티 어디 꺼?

레트로 트렌드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크롭 톱의 인기가 뜨거운 요즘, 안유진은 화이트 크롭 톱에 베이비 핑크 팬츠를 함께 매치해 사랑스러운 아웃핏을 선보였다. 아직 과감한 컷 아웃 티셔츠나 노출이 많은 룩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그녀처럼 크롭톱에 컬러 팬츠를 매치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

 

안유진이 선택한 화이트 컬러 크롭 톱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인스턴트 핑크의 '스트랩 크롭 반팔 티셔츠'

옆선 아래 스트링 디테일로 길게 늘어뜨러 연출하거나, 매듭 지어 착용하거나, 취향에 맞게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게다가 밑단이 둥근 형태로 디자인 되어 한층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왼쪽 가슴에 위트있게 새겨진 인스턴트펑크 자수 포인트도 눈여겨 볼 것. 

 

가격 : 6만 4천 원

 

 


 

[사복탐구] 인간 바비인형, 장원영 인스타 속 사복 패션 모음.zip

최근 MZ 세대의 아이돌 중 아이돌을 고르라고 한다면, 인간 바비인형으로 불리는 장원영을 빼 놓을 수 없다. 4세대 아이돌 그룹 아이브를 스타덤에 올려놓은 장본인이기도 하다. 춤이면 춤, 노래

trendment.kr

 

[사복탐구]겨울 쿨톤의 정석, 에스파 윈터 인스타 속 사복 패션 모음.zip

첫 등장부터 광야 세계관으로 큰 이슈를 모은 에스파 윈터. 이번에는 'spicy'라는 음반을 통해 새로운 컨셉으로 컴백했다. 신곡 뮤비 뿐 아니라 평소 일상 스타일링에서도 하이틴 무드를 연출하며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