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양지 수영복 코디, 체형별 수영복 고르는 팁까지!

켄달 제너(@kendalljenner), 벨라 하디드(@bellahadid) 인스타그램

본격적인 여름과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는 7월. 

 

휴양지에서 입을 수영복을 고를 때 패턴이나 디자인만큼이나 고려해야 할 부분이 바로 자신의 체형이다. 체형에 맞는 수영복은 장점은 부각시켜주고, 단점은 가려줄 테니까. 상체에 비해 하체가 발달한 체형에게 알맞은 비키니부터 2023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마이크로 수영복 그리고 팔뚝 살을 현명하게 가려 줄 수영복까지. 여름 휴가를 위한 수영복 쇼핑에 나서기 전, 각 체형에 맞는 스윔웨어 가이드를 참고해 볼 것.

 

휴양지 수영복 코디, 체형별 수영복 고르는 팁까지!

 

유빈(@iluvyub), 소피아보만(@sofiaboman) 인스타그램

하체 통통족 주목, 비키니 커버업 활용하기 - 유빈, 소피아보만

상체보다 유난히 하체에 살이 잘 붙는 하체 통통 타입이라면 맥시 스커트나 비키니 스커트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유빈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그린 톤 플로럴 비키니와 무릎 아래로 길게 떨어지는 파레오를 세트로 매치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또 소피아보만처럼 화이트 맥시스커트를 활용할 경우 다리 전체가 가려지는 만큼 답답해 보이지 않는 소재나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볍고 시원한 리넨 소재나 스카이 블루, 화이트 계열을 추천한다. 상의는 화려한 패턴을 하의는 심플한 컬러나 패턴으로 시선을 위로 집중시키는 것도 방법 중 하나!

 

두아 리파(@dualipa ), 벨라 하디드(@bellahadid) 인스타그램

슬랜더 체형에게 딱이야, 마이크로 비키니 - 두아 리파, 벨라 하디드

이번 시즌 가장 폭발적인 인기를 끈 마이크로 비키니는 전체적으로 슬림한 슬랜더 체형에게 제격인 아이템.  두아리파는 키티 모양의 크로쉐 마이크로 비키니로 키치하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반면 벨라 하디드는 스트랩 디테일이 아찔한 블랙 비키니로 시니컬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이처럼 몸에 닿는 범위가 적은 마이크로 비키니는 과감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선사해준다. 또 군살이 없는 슬랜더 체형의 장점을 부각시켜주기도 한다. 두아 리파나 벨라 하디드처럼 선글라스나 네크리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더욱 쿨한 비키니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 할 것.

 

김희정(@kimheebibi), 이시영(@leesiyoung83) 인스타그램

팔뚝 살은 자연스럽게 가리기, 2pcs 수영복 - 김희정, 이시영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하도 단 시간에 빼기 힘든 부위가 바로 팔뚝이다. 이럴 땐 팔뚝 살은 은근히 가리면서 활동성도 좋은 디자인의 원피스 수영복을 선택해 볼 것. 김희정은 비키니 브리프에 같은 톤의 크롭트 톱을 매치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액티브한 스윔웨어 룩을 선보였다.

 

반면 이시영은 트위드 소재를 패턴화 한 원피스 수영복에 반팔 숏 재킷을 함께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수영복 룩을 연출했다. 김희정이나 이시영처럼 2pcs 수영복을 활용하면 팔뚝은 물론 고민되는 부분을 효율적으로 가려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높은 활동성은 덤이다.

 

 

 


 

미리 준비하는 여름패션? 해외여행 가서도 좋은 휴양지 룩 패션 추천

어느 덧, 바캉스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미리 미리 여름 패션템을 준비해야 할 때다. 시원한 바캉스도 즐기고 인생샷도 건지고 싶다면 셀럽들의 휴양지 바캉스 룩을 체크해보자. 여름 느낌 낭

trendment.kr

 

참고할만한 셀럽들의 셔츠 코디 사진 모음! 셔츠 스타일링 팁

최근 크롭티의 열풍이 거세다지만 잘 고른 셔츠 하나면 봄부터 여름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박시한 실루엣의 셔츠는 편안함은 물론 쌀쌀한 에어컨 밑에서도 방패 역할을 해주기 때문.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