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제니 인스타 속 사복패션 모음 '그 옷' 어디 꺼야?

제니 인스타그램(@jennierubyjane)

#인간샤넬로 불리며 매 년 뛰어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블랙핑크 제니.

 

평소 '사복 여신'으로 불리는 제니는 최근 월드 투어로 전 세계를 누비며 활발하게 활동을 진행 중이라고. 얼마 남지 않은 겨울, 힙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에 도전하고 싶다면 제니의 사복 센스를 참고해 볼 것. 화려한 스타일링부터 수수한 원 마일 웨어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제니의 사복 패션과 그 정보에 대해 알아보자. 

 

#제니니트 #제니스웨터 어디 거?

제니 인스타그램(@jennierubyjane), AMOMENTO Official site

최근 제니는 프랑스 여행 중 큰 꽃다발과 함께 편안한 원 마일 웨어 룩을 선보였다. 포근한 무드의 화이트 니트 스웨터에 블랙 팬츠를 매치한 것. 제니가 선택한 케이블 니트 스웨터는 모던한 미니멀리즘이 매력적인 브랜드, 아모멘토의 크로셰이 니트 풀오버.

 

도톰한 두께감의 울 혼방 니트로, 울이 40% 이상 함유되어 있어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들어간 피셔맨 조직이 포인트. 타이트하게 붙지 않아 오버사이즈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여유로운 소매 기장으로 실내에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가격은 18만 9천 원

 

#제니맨투맨 #제니스웻셔츠 어디 꺼?

제니 인스타그램(@jennierubyjane), GANNI Official site

심플하면서도 힙한 무드의 맨투맨을 찾고 있었다면, 제니가 선택한 크롭 맨투맨을 체크해 볼 것. 제니는 브라운 컬러 크롭 맨투맨에 같은 톤 어그 부츠를 매치해 꾸안꾸 느낌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제니가 착용한 맨투맨은 가니의 ARTWORK 스웻셔츠로 CHICORY COFFEE 컬러.

 

인증받은 유기농 면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가니의 아트워크 스웻셔츠는 라운드 네크라인과 드롭 숄더로 체형 커버에도 도움을 준다. 그뿐 아니라 중앙에 가니 로고가 시어링 원단으로 덧데어 져 있어 포인트가 되어 준다. 제니처럼 와이드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스트릿 캐주얼 룩을,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페미닌 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18만 원 대

#제니가방 #제니핸드백 어디 꺼?

제니 인스타그램(@jennierubyjane), CHANEL Official site

며칠 전 프랑스 영부인 자선단체 행사에 참석한 제니는 샤넬 트위드 재킷에 트위드 백을 매치해 샤넬의 앰버서더로서의 진면모를 선보였다.  제니가 선택한 가방은 샤넬의 2023 봄 여름 프리 컬렉션에 등장한 미니 플랩백, MINI SAC A RABAT.

 

트위드와 레진 골드 메탈로 구성된 가방으로 크로스 백으로도 가능하고 제니처럼 호보 백으로 연출도 가능하다. 트위드 명가 샤넬 답게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트위드 짜임이 매력적인 제품 중 하나. 스트랩의 아기자기한 샤넬 마크와 액세서리가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트위드 소재 특성상 겨울은 물론 봄, 가을 스타일링에도 유용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가격은 7백만 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