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가심비 갑! 아디다스 푸퍼 패딩 (feat. 아디다스 숏패딩)

@ADIDAS official site

몇 년 새 이어지고 있는 숏패딩의 향연. 롱 패딩을 착용했을 때만큼의 포근함은 없지만 한층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또 롱 패딩에 비해 무게가 나가지 않아 활동성 또한 뛰어나다는 사실.

 

다양한 숏패딩 제품 중 가성비, 가심비를 모두 채워 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아디다스 쇼트 다운 재킷을 체크해보자.

아디다스 쇼트 다운 재킷은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답게 캐주얼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편. 가격은 27만원 대로 높지 않은 편이며,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0% 할인 중이니 참고해 둘 것.

 

가격 : 27만 9천 원

 

아디다스 쇼트 다운 재킷 ADIDAS SHORT DOWN JACKET 

 

@ADIDAS official site
@ADIDAS official site

짧은 기장이지만 살짝 루즈한 핏의 숏패딩을 원한다면 아디다스 쇼트 다운 재킷이 제격이다. 너무 타이트하지 않게 떨어지면서 아늑하게 몸을 감싸주기 때문. 아디다스 숏패딩의 경우 블랙과 퍼플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앞면 포켓에는 핸드폰이나 지갑 등을 휴대하거나 손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구성되어 있다. 또  스탠드업 카라와 전장 지퍼 그리고 탄력적인 커프스가 냉기를 차단하고 보온성을 더해 준다. 

 

여기에 다운 재킷 앞면을 수직으로 관통하는 아디다스 시그너처, 3- 스트라이프는 스포티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무드를 선사해주기도 한다.  아직 남은 겨울, 친환경 재생 소재가 사용된 아디다스 쇼트 다운 재킷을 활용해 다양한 숏패딩 룩에 도전해 보자. 

 

 

ADIDAS 쇼트 다운 재킷 사이즈 표

사이즈 : S, M, L

 

아디다스 사이즈 일반 상의 표시 가슴둘레(cm) 신장(cm)
S 90 90 168
M 100 94 173
L 105 98 178

 

 

 

 

이런 글도 참고해볼까?

 

 

김유정 인스타속 무스탕 NOICE (노이스)

크리스마스날 인스타그럄에서 김유정 세젤귀 의 근황사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해변에서 김유정이 입은 무스탕! 바로 NOICE(노이스) 제품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CmlSHOHPncA/ Instagram의 기

trendment.kr

 

명불허전 에센셜 아이템, 나이키 에어포스 1 발매 정보

명불허진, 에션셜 아이템 나이키 에어포스1 이 'Color of the Month(컬러 오브 더 먼스) 시리즈로 돌아왔다. 1982년 첫 출시된 에어 포스1은 나이키의 역사를 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화이트와

trendment.kr

 

[차정원 가방] 페라가모 아이코닉 탑 핸들 백 FERRAGAMO ICONIC TOP HANDLE (feat. 페라가모 켈리백)

평소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놈 코어 스타일링을 즐겨하는 차정원. 차정원은 하프코트에 비비드한 그린 컬러의 터틀넥 그리고 함께 매치한 메리제인 슈즈와 어울리는 베이식한 무드의 블랙 백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