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아이유 인스타 속 사복패션 모음 '그 옷' 어디 꺼야?

@dlwlrma, 아이유 인스타그램

선보이는 음악마다 음원 차트 1위를 놓치지 않는 명실상부 최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 아이유.

 

이 외에도 아이유를 설명하는 수식어는 너무 다양하다. 칸 국제영화제에 입성한 배우 혹은 구찌의 글로벌 앰배서더 등. 늘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아이유의 전무후무한 행보에는 패션 스타일도 포함된다. 러블리한 스타일부터 쿨한 슈트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아이유의 사복 스타일 모먼트에 대해 알아보자.

 

 

@dlwlrma, 아이유 인스타그램, icebiscuit 홈페이지

#아이유니트 #아이유스웨터 어디 꺼?

최근 본인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잘 지내고 있다'며 안부 인사를 전해 온 아이유. 

 

사랑스러운 표정만큼이나 귀여운 니트 스웨터를 착용해 편안한 사복 패션을 선보였다. 아이유가 선택한 니트 스웨터는 크리스마스 브이로그 유튜브에서도 착용한 제품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아이유가 인스타그램&유튜브 속 착용한 아이보리 라운드 스웨터는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 아이스비스킷 제품.

 

아이스 비스킷 로고 케이블 스웨터는 울 혼방 소재와 적절한 두께감으로 보온성이 좋아 요즘과 같은 겨울 그리고 가을에 착용하기 제격이다. 또 아이유처럼 베이식한 티셔츠를 이너로 착용하거나 체크 패턴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한층 클래식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도 기억해 둘 것.  

 

@dlwlrma, 아이유 인스타그램, 구찌 공식홈페이지

#아이유가방 #아이유미니백 어디 꺼?

대한민국을 넘어 명품 브랜드 구찌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발히 활동 중인 아이유는 구찌 트윈스버그 패션쇼에서 시니컬하면서도 매니쉬 한 슈트 룩을 선보였다. 포켓 및 버튼 디테일이 특징인 구찌 셋 업과 함께 매치한 클래식한 가방 역시 구찌제품.

 

아이유가 선택한 구찌 홀스빗 1955 GG 수프림 캔버스 미니 탑 핸들 백은 오피스 룩이나 결혼식 하객패션으로도 손색없을 정도로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구찌의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 제품 중 하나로 아이보리 레더를 트리밍과 샤이니 앤틱 골드 톤 메탈 장식이 돋보인다. 또 탈부착 가능한 2가지 스트랩으로 2 way 연출이 가능한 잇 템.

 

@dlwlrma, 아이유 인스타그램, 더오픈프로덕트 홈페이지

#아이유티셔츠 #아이유사복 어디 꺼?

조금 더 트렌디하면서도 빈티지한 스타일링을 찾는다면 아이유가 선택한 티셔츠+ 볼레로 스타일링을 참고해 볼 것. 물론 지금과 같은 겨울엔 아우터를 한 겹 더 착용해야 하지만 실내에서 아우터를 벗었을 때는 한층 힙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다.

 

아이유가 스트라이프 패턴 볼레로와 함께 착용한 이너 티셔츠는 디자이너 브랜드, 더 오픈 프로덕트 제품.

 

더 오픈 프로덕트 러브 베이비 티셔츠는 앞면에 시즌 그래픽과 로고 프린팅 그리고 스프레이 작업이 포인트다. 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크롭 한 기장감으로 하이웨스트나 롱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기 좋으니 참고해 둘 것. 

 

 

 

 

 

 

 

 

 

[사복탐구] 장원영 인스타 속 사복패션 모음 '그 옷' 어디 꺼야?

올 한 해 동안 MZ세대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으로 완벽히 자리 잡은 장원영. 비주얼 센터다운 아름다운 미모는 물론 뛰어난 자기 관리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다. 그뿐 아니라

trendment.kr

 

김유정 인스타속 무스탕 NOICE (노이스)

크리스마스날 인스타그럄에서 김유정 세젤귀 의 근황사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해변에서 김유정이 입은 무스탕! 바로 NOICE(노이스) 제품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CmlSHOHPncA/ Instagram의 기

trendment.kr

 

[효민 가방] 루이비통 미니 부아뜨 샤포 LOUIS VUITTON MINI BOITE CHAPEAU (feat. 크로스 미니백)

2022년에도 2021 대유행을 이끌었던 미니백의 열풍은 계속될 전망이다. 하지만 단순 미니백보다 크로스 미니백이 핫 할 예정이라고.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로 유명한 티아라 효민은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