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 조거팬츠 추천! 연예인 조거팬츠 코디 스타일링 팁 3가지

편한데 예쁘기까지한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존재만으로도 힙한 느낌을 주는 #조거팬츠 가 그 정답이다. 한 때 운동할 때 입는 바지 혹은 힙합스타일로 생각되던 조거팬츠가 조금 더 핫하게 돌아왔다. 특히나 포스트 코로나 시대엔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편안한 조거팬츠의 판매량 또한 증가했다고 한다. 오늘은 조거팬츠를 가장 스타일리시하게 소하하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1. 송해나, 김나영 조거팬츠 코디 방법은?

 

허리와 발목에 밴드가 있어 활동성이 좋은 조거 팬츠는 누구나 멋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고, 손이 많이 간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장점을 지닌 조거 팬츠는 베이식한 슬리브리스 톱이나 크롭 톱과는 찰떡궁합이라는 사실! 톱 모델 송해나는 컬러풀한 조거 팬츠를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크롭 톱과 시스루 재킷과 매치해 힙한 애슬레저 룩을 선보였는데, 팬츠와 비슷한 컬러의 슈즈와 모자 등 센스있는 액세서리 매칭 스킬 또한 체크해두자. 

 

또한 원조 패셔니스타 김나영은 은은한 광택이 도는 나일론 소재의 조거 팬츠를 선택해 스포티함이 물씬 느껴지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자칫 투박해보일 수 있는 스니커즈가 아닌 샌들로 마무리한 점도 눈여겨볼 것.

 

 

 

2. 정소민 조거패츠 코디 참고! 자켓과 함께!

 

조거 팬츠를 조금 더 힙스터 스타일로 입고 싶다면, 지금 딱 입기 좋은 아우터와 함께 스타일링 해보자. 스타일도 스타일이지만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재킷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기 때문. 정소민처럼 낙낙한 재킷과 함께 드레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있고, 조나단 슬론은 그레이 조거 팬츠에 모노톤 재킷, 그리고 스니커즈를 매치해 쿨한 실루엣을 선보일 수도 있다. 

 

여기서 한 가지 더 알아둬야 할 사실은 조거 팬츠에 귀여운 어글리 슈즈를 착용하는 것도 좋지만 굽이 있는 부츠나 하이힐과 함께 믹스매치를 해도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3. 한예슬 조거팬츠 코디, 실패할리 없는 조합!

 

사실 조거팬츠와 맨투맨 조합은 실패할 수 없다. 한예슬은 파스텔 톤의 조거팬츠와 맨투맨을 세트로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하였다. 기은세 역시 요즘 핫한 스트레치 엔젤스 트레이닝 세트와 화이트 스니커즈를 활용했다. 

 

약간 낙낙한 조거 팬츠를 착용한 한예슬과 달리 기은세는 살짝 핏되는 조거 팬츠를 착용해 더욱 여성스러운 무드를 선보였는데, 조거 팬츠와 맨투맨을 셋 업으로 입을 때 그녀처럼 페미닌한 백과 함께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 조금 더 힙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웃핏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인생 운동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컬러부터 가격까지 알아보자

[BY 트렌드먼트] '인생 운동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컬러부터 가격까지 알아보자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m.post.naver.com

 

슬랙스를 입는 새로운 방법, 여자 슬랙스 코디 추천 3!

[BY 트렌드먼트] 슬랙스를 입는 새로운 방법, 여자 슬랙스 코디 추천 3! @fashionandstyle.official 더운...

m.post.naver.com

광고로 인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