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친룩의 정석 #고민시 사복 패션

고민시(@gominsi)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사랑하면 울리는> 등의 주연으로 출연하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고민시.

 

최근 긴 생머리를 자르고 칼단발 스타일로 시니컬한 매력을 선보이는 중이다.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무드가 돋보이는 고민시는 평소 힙한 데일리룩을 자주 선보이며 사복 패션 강자로 떠올랐다.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컷 아웃 스타일부터 우아한 무드의 튤 스커트까지. 한 번쯤 따라하고 싶은 고민시의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 정보에 대해 지금 알아보자. 

 

여친룩의 정석 #고민시 사복 패션 정보가 궁금하다면?

 

고민시(@gominsi) 인스타그램, AXEL ARIGATO official site

#고민시티셔츠 #고민시니트 

짧게 자른 칼단발 만큼이나 컷아웃 포인트가 도드라지는 브이넥 니트 티셔츠에 베이지 컬러 팬츠를 톤온톤 매치한 고민시.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힙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여기 다시 유행하는 빅 백을 함께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다.

 

그녀가 선택한 유니크한 니트 아이템은 악셀 아리가토 튜브 골지 니트 랩 탑. 부드러운 면 혼방 소재의 골지 톱으로 니트 랩 실루엣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오픈 백과 숄더 컷 아웃, 진주 버튼이 반전 매력을 선사해준다. 또 슬림 핏으로 제작돼 팬츠는 물론 스커트 등과 매치하기도 제격!

 

가격 : 35만원 대

 

고민시(@gominsi) 인스타그램, DIOR official site

#고민시스커트 #고민시치마 #고민시플리츠스커트

봄에 어울리는 하늘하늘한 느낌의 시스루 스커트와 화이트 프린팅 티셔츠로 산뜻한 데일리 룩을 선보인 고민시. 베이식한 티셔츠에 풍성한 주름이 돋보이는 툴 스타일 스커트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평상시에도 발레를 즐겨하는 고민시는 이처럼 발레가 연상되는 발레코어 룩을 자주 선보이는 편. 

 

그녀가 선택한 우아한 블랙 스커트는 디올의 블랙 도티드 자수 튤. 디올 하우스의 수장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상징적인 미디 기장감의 플리츠 스커트 중 하나. 여러 겹의 블랙 도티드 자수 튤 보일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넓은 웨이스트 밴드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밴드 형태의 프리사이즈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 가능하다는 사실!

 

가격 : 6백 30만 원

 

고민시(@gominsi) 인스타그램, FENDI official site

#고민시가방 #고민시미니백 #고민시미니백

고민시는 원피스 느낌이 물신 나는 슬리브리스 리버시블 톱과 스커트를 활용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슬리브리스 톱은 오른쪽 힙 컷아웃 디테일 디자인으로 구성돼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제격. 여기 미니멀한 무드의 블랙 스몰 백을 크로스 바디로 매치해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그녀가 선택한 클래식하고 심플한 가방은 펜디의 시그너처 백 중 하나인 피카부 I SEE U 백. 양쪽에 트위스트 잠금장치가 탑재되어 있으며 핑크와 도브 그레이 컬러의 부드러운 투톤 나파 가죽 소재로 제작됐다. 내부 버튼 포켓과 골드 메탈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아이템. 핸들과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있어 고민시처럼 크로스 바디로 연출하거나 숄더 백으로도 사용가능하다. 

 

가격 : 6백 36만 원

 

 


 

데일리 룩 치트키, 화이트 탱크톱 활용 모음.ZIP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지만 무궁무진한 매력을 지닌 탱크톱. 그중 화이트 탱크톱은 유행에 관계없이 다양한 무드를 낼 수 있어 여름철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다. 때로는 힙한 느낌을

trendment.kr

 

공항 갈때 뭐 입지? 공항 패션 추천 코디 5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나서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8월. 공항 패션으로 어떤 룩을 택할 지 고민이라면, 장원영부터 카즈하 그리고 산다라박까지 스타일리시한 셀럽들의 공항패션 룩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