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고할만한 셀럽들의 셔츠 코디 사진 모음! 셔츠 스타일링 팁

기은세(@kieunse) 인스타그램

최근 크롭티의 열풍이 거세다지만 잘 고른 셔츠 하나면 봄부터 여름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박시한 실루엣의 셔츠는 편안함은 물론 쌀쌀한 에어컨 밑에서도 방패 역할을 해주기 때문. 또 셔츠는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캐주얼한 무드부터 글램한 느낌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선사해 주는 아이템이다.

 

여름의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요즘, 스타일리시한 셔츠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셀럽들의 데일리 룩에서 그 힌트를 얻어보자. 

 

참고할만한 셀럽들의 셔츠 코디 사진 모음! 셔츠 스타일링 팁

 

강민경(@iammingki) 인스타그램, PINTERST

여성스럽거나 편안하거나 ! - 강민경, 켄달 제너

앞서 언급한 것처럼 셔츠는 어떻게 스타일링 하냐에 따라 다양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강민경은 랩 디테일이 추가된 핑크 스트라이프 셔츠에 포멀한 슬랙스를 매치해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처럼 셔츠와 슬랙스를 매치하면 단정한 느낌이 배가 되어 오피스룩, 출근룩으로도 손색 없다.

 

반면 켄달 제너는 셔츠를 활용한 꾸안꾸 룩을 선보였다. 올 여름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화이트 탱크 톱 위에 셔츠를 아우터처럼 툭 걸친 것. 박시한 실루엣의 셔츠가 드러나는 보디라인을 커버해 줘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셔츠를 허리에 묶거나 어깨에 걸치면 더욱 트렌디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다.

 

안소희(@ssoheean) 인스타그램

프레피 룩의 정석! - 안소희

셔츠를 활용한 프레피 룩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안소희처럼 셔츠 위에 베스트를 매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깔끔한 니트 베스트와 셔츠를 활용하면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 중요한 행사가 있거나 약속이 있는 날에는 셔츠 원피스와 함께 베스트를 착용하는 것도 좋다.

 

안소희는 허벅지 기장의 셔츠 원피스에 니트 그리고 플리츠 스커트를 활용해 글램한 무드를 연출하기도 했다. 또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셔츠를 선택했다면 너무 튀지 않는 컬러의 아이템을 골라 과하지 않게 조절할 것.

 

엘리스 필라테(@alicepilate), 에리카 팔코비코바(@@eripalko) 인스타그램

수영복 커버 룩으로도 Ok! - 엘리스 필라테, 에리카 팔코비코바

라운지웨어나 수영복을 입을 때 챙겨갈 만한 커버 업 아이템이 따로 없다면, 박시한 셔츠 하나만 챙겨보자. 일상에서 입던 셔츠가 쓸만한 커버업 아이템이 되어줄 테니.  앨리스 필라테는 속이 살짝 비치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스트라이프 셔츠에 라운지 웨어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러블리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에리카 팔코비코바는 스트라이프 수영복 패턴에 심플한 화이트 셔츠를 선택했다. 여기 선글라스나 가방 같은 액세서리를 더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

 

 

 

 


 

폭염엔 원피스지! 요즘 입기 좋은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 3

무더운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고 싶다면, 잘 고른 원피스 하나면 충분하다. 원피스는 어떤 디자인과 디테일의 아이템을 고르는 가에 따라 때론 사랑스러운 무드를, 때론 섹슈얼한 분위기

trendment.kr

 

코트 위에서도 센스 있게! 여자 테니스 운동복 추천 3

구속이 빠르고 활동량이 많아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높다고 알려진 테니스. 요즘 테니스 열풍이 거세게 불면서 패셔너블한 테니스룩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테니스는 코트를 뛰어다니며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