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은 다다익선! 카고 전성시대, 베스트 카고 팬츠 코디는?

벨라하디드(@bellahadid), 슬기(@hi_sseulgi) 인스타그램

카고가 돌아왔다. 작년에 이어 올 봄, 여름 패션 트렌드 아이템 중 하나인 카고 팬츠.

 

큰 아웃 포켓이 매력적인 카고팬츠는 Y2K 패션의 코어템으로 떠오르며 다시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중이다. 또 2023년의 카고 팬츠는 소재와 종류 또한 다양한 편. 전형적이고 클래식한 카고 팬츠 스타일부터 포켓 갯수가 많거나 맥시한 사이즈의 카고 팬츠까지. 편안함은 물론 기능성,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카고 팬츠 코디가 궁금하다면 주목할 것. 제니부터 헤이즈, 나연 등 올 잘 입는 스타들의 카고팬츠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카고 전성시대! 베스트 카고 팬츠 코디가 궁금하다면?

 

제니(@jennierubyjane), 헤이즈(@heizeheize) 인스타그램

스트릿 패션 필수템, 오버사이즈 카고 팬츠 - 제니, 헤이즈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매력의 카고팬츠 스타일은 그야말로 힙함 그 자체다. 그뿐 아니라 베이식한 후디나 맨투맨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풋볼 티셔츠까지.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편. 제니는 맥시한 포켓이 달린 오버사이즈 카고 팬츠에 풋볼 티셔츠 느낌의 맨투맨을 매치해 센스있는 카고 팬츠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반면 헤이즈는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카고 데님 팬츠를 활용했다. 러블리한 무드의 오프숄더 니트 톱과 함께 커다란 벨트를 활용해 Y2K 패션의 정수를 보여주었다. 참고로 오버사이즈 카고팬츠의 경우, 부츠 속으로 바지 밑단을 넣어 착용하면 한층 더 쿨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비(@greentee.park), 예리(@yerimiese) 인스타그램

유니크한 매력의 컬러 카고팬츠 - 아이비, 예리

일반적인 블랙 & 화이트 계열 컬러 카고팬츠도 좋지만 화려한 카고 팬츠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아이비는 이번 봄을 맞아 은은한 올리브 계열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유틸리티 스타일 카고 팬츠에 블랙 톰 그리고 카디건를 얹어 힙한 무드를 선보였다. 

 

더불어 예리는 크롭트 재킷에 올 여름 유행 컬러 중 하나인 핑크 컬러 카고 팬츠를 매치해 Y2K 스타일을 표현했다. 이 둘의 공통점은 팬츠는 상의는 심플하게, 팬츠는 맥시멀하게 연출해 룩의 균형을 맞췄다는 점. 평소 너무 일반적인 스타일링이 지겨워졌다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 카고 팬츠 코디 법을 참고해 볼 것.

 

나연(@nayeonyny), 산다라박(@daraxxi) 인스타그램

카고 팬츠 말고 카고 스커트 - 나연, 산다라박

카고 팬츠의 인기와 함께 카고 스커트의 활약도 심상치 않다. 카고 스커트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트와이스 나연과 산다라박의 코디를 체크해 볼 것. 나연은 얇은 크롭 후드에 카고 스커트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감각적인 카고 스커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산다라박 역시 아이보리 계열 오버핏 스웻셔츠에 카고 스커트를 매치해 개성있는 룩을 선보였다. 참고로 카고 스커트 속 패치 포켓은 수납 같은 기능적인 측면도 있지만 다리 라인을 한층 얇아 보이게 해, 체형 보정에도 도움을 준다는 점도 기억해 둘 것. 

 

 

 


 

올 봄 셀럽 pick! 가죽 자켓 활용법 3

올 봄, 담백하고 깔끔한 가죽 자켓 하나면 색다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원피스부터 셔츠, 후디 등 다양한 무드의 톱과 함께 활용할 수 있기 때문. 특히 레더는 소재 특성 상 요즘처럼 봄 기

trendment.kr

 

여름은 축제의 달, 힙스터 무드 x 100 #페스티벌룩의 모든 것

페스티벌의 계절 여름이 돌아왔다. 곳곳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페스티벌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올 여름 그 누구보다 힙하고 트렌디하게 페스티벌을 즐기고 싶디면 지금부터 준비해보자. 눈에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