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블랙핑크 제니 사복 패션 모음, '그 옷' 어디걸까?

블핑 제니 사복 어디꺼?
그녀가 PICK 한 패션 브랜드 대공개!

 

탁월한 패션 센스와 사복 핏으로 누구나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을 선보이는 제니. 제니가 입고 착용한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도 특히 샤넬과 닮은 고급스러운 분위기 때문에 '인간 샤넬'이라는 별명까지 있다는 사실! 오늘은 '인간샤넬'로 불리는 제니가 고른 사복 패션 브랜드들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자.

 

#제니선글라스 #제니청바지 어디걸까?

 

제니는 일명 세컨드스킨 톱이라고도 불리는 타이트한 티셔츠와 워머, 부츠컷 청바지를 착용해 80-90년대 레트로 무드를 그대로 재현해냈다. 거기에 젠틀몬스터 선글라스까지. 제니가 선택한 팬츠의 브랜드는 '부츠컷 맛집'이라고 불리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인스턴트 펑크 제품.

 

인스턴트펑크 스카이 블루 컬러 부츠컷은 다리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이루어진 제품이다. 인스턴트펑크 부츠컷은 허리부터 허벅지까지는 슬림하게 잡아주면서 내려가기 때문에 한층 더 우아하고 세련된 청바지 핏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특한 아이템!

 

 

#제니원피스 어디걸까?

 

어떤 옷을 입는지에 따라 늘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제니. 제니는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플라워 패턴 미니 원피스를 착용해 풋풋하면서도 걸리쉬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살짝 빈티지한 멋이 느껴지는 이 원피스의 브랜드는 강렬한 색감과 프린트를 적재적소에 잘 사용하는 브랜드, GANNI의 제품.

 

로맨틱하고 화려한 플로럴 패턴이 매력적인 가니의 플리츠 미니 드레스는 러플 장식의 허리라인과 점점 퍼지는 플리츠 디테일이 매력적인 제품. 또한, 미운 팔뚝 살을 가려주는 퍼프 소매로 이루어져 체형 보정 효과까지 준다는 점도 함께 알아두자!

 

 

#제니베스트 슬랙스 어디걸까?

 

지금 딱! 입으면 좋을 듯한 베스트와 슬랙스 셋 업 스타일링을 선보인 제니. 별다른 톱 없이 베스트만을 착용해 한층 더 힙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그녀가 선택한 베스트 제품은 모두 마조네 제품으로 특유의 놈코어하면서도 이지한 감성이 매력적이게 다가오는 건 에디터뿐만이 아닐 듯하다.

 

제니가 선택한 마조네 슬림 디테일 베스트는 잘록한 허리라인을 살려주는 셋업 스타일의 베스트로 스티지 디테일과 단추가 포인트다. 블루 그레이컬러와 그레이 컬러 두 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 두 컬러 각각 소재가 달라 서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